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강남 10층 퍼스트라운지 (다이아몬드 이상 입장가능)feat. 베키아에누보

728x90
반응형

이전에 강남 신세계점은 리모델링을 거쳐 10층 라운지와 파미에 스위트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10층 멤버스 라운지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51

신세계 강남점 멤버스 vip라운지 리뉴얼 !! 리모델링 끝내고 다시 오픈한 라운지 후기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6월에 vip 라운지와 리틀 라운지( 기저귀 교환, 수유실) &파미에 스위트 (플래티넘 이상 vip 이용 가능한 가족실 )을 위한 대대적인 공사가 신관 10층에 있었다. 그리고 6/21???

everyday-pooh.tistory.com


10층 파미에 스위트 가족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72

강남신세계 파미에 스위트(리틀 라운지) 아이와 함께 이용 가능한 vip가족 라운지.

신세계 강남점 10층은 여름 기간 동안 리뉴얼 공사를 거쳤다. 그 뒤에 결과물은???!!!!! 멤버스 라운지가 리뉴얼되었고,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51 신세계 강남점 멤버스 vip라운지 리뉴얼 !! 리

everyday-pooh.tistory.com



그리고 대망의!!!
다이아몬드부터 입장 가능한 퍼스트 라운지!!


원래 신세계 강남점 7층에는 플래티넘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퍼스트 라운지가 있지만,

새롭게 10층에도 퍼스트 라운지를 오픈했다.
대신 다이아몬드 등급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최근 들어 강남 신세계에는 1억 다이아몬드부터 이용 가능한 어퍼 하우스도 생겼다는데,
점점 늘어나는 vip의 숫자를 감당하지 못해서 일까?
차별화를 두는 것 같았다. ㅎㅎ
높은 등급 vip들에게는 반가운 일일 듯 ㅎㅎㅎ




신관 10층에 도착하면 바로 보이는 퍼스트 라운지
에스컬레이터 옆에 바로 있다 ㅎㅎㅎ



안내판에 다이아몬드부터 가능하다고 되어있다.




들어가면 보이는 대기석,
다이아몬드 등급부터 입장 가능이지만,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어마어마하다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에는 여김 없이 미술작품들이 ㅎㅎ



호텔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아… 돈 계속 열심히 벌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상품 홍보도 여김 없고,,,


퍼스트 라운지에서는 특별하게 브런치를 예약해서 즐길 수 있다.
물론 무료 서비스는 아니다 ㅎㅎ
3일 전에 예약해야 하고 2주 전에 스케줄이 열리니 빨리 예약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ㅎㅎㅎ



브런치 홀에 있던 자리, 널찍하고 옆에 테이블과도 많이 떨어져 있다 ㅎㅎㅎ



프라이빗 룸에는 트리니티 등급부터 예약 가능이다.
문이 굳게 닫혀있어 구경도 힘들다 ㅎ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빈자리만 잠깐 슬쩍슬쩍 찍었는데,
일반 좌석도 널찍하고 쾌적하다. ㅎㅎ




화장실도 있는데, 파우더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화장실 어매니티는 바이레도!!!




10층 퍼스트 라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다과가 ㅎㅎㅎ
정말 감동적이라는 것!!!

다섯까지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데코도 예쁘게 나온다. ㅎㅎㅎ


베키아 에 누보에서 관리하는 라운지라고 하는데,
평소에 베키아 에 누보를 잘 안 가서 모르겠지만ㅎㅎ
더 좋은 거겠지…라고 생각해본다.



10층 퍼스트 라운지는 리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그래서 할당된 음료를 다 마시면 그 이후에는 결재를 해야 한데.


브라우니!!!
너무 맛있어 보인다. ㅎㅎㅎ
아이스크림도 아주 맛있다. 양이 적은 게 아쉬울 뿐..



크림치즈가 들어간 다쿠아즈,
고급스러운 뽀또 맛이다. ㅎㅎㅎㅎ
뽀또 안 좋아하는데, 다쿠아즈는 너무 맛있다.
그나저나 뽀또 아시는 분 ~? ㅎㅎ



착츱 된 자몽주스,
제일 마음에 든 음료!!
착즙주스 너무 좋아요!!! 더 늘려주세요!!



레몬 홍차 아이스티,
그냥 달콤한 립톤 맛… 아쉽따리…



가장 기본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필 안 되는 거 너무 아쉽…


————————————————————————

테이크아웃 버전도 준비해 보았다 ㅎㅎㅎ




테이크 아웃할 때 보여주는 메뉴판,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ㅎㅎ



휘낭시에,
화이트 초콜릿이 뿌려져 있다.



브라우니,
테이크 아웃할 때는 아이스크림이 당연히.. 없다..
아쉽쉽…


블루베리 머핀,
양이 많아서 가장 인기 있다는 블루베리 머핀 ㅎㅎ



그리고 시즌 음료로 나온 그린티 라테,
아주 만족스럽다. ㅎㅎㅎ 담에 또 마셔야지!!



스페니쉬 라테(연유 라테, 돌체 라테)
익숙한 맛이다. 한 가지 팁이 있다면,
너 어어어 무 달다. 덜 달게 먹는 것을 추천..!!




새롭게 문연 신세계 강남 퍼스트 라운지!!
열심히 벌어서 열심히 쓴 보람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