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강남 퍼스트 라운지, 유아 동반 라운지

728x90
반응형


플래티넘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퍼스트 라운지,
강남 신세계 7층이 위치해있다 ㅎㅎ



입구는 복잡 복잡 ㅎㅎㅎ




메뉴는 본점이랑 비슷하지만,
중요한 건 쑥 라테가 있다는 점!!!


유아동반 라운지는 따로 나뉘어져있다.
라운지는 넓은데, 그에 비해 유아 동반은 그다지 넓지는 않은 것 같다. 신세계 본점이랑 비슷한 수준


유아동반 라운지여서 그런지 도라에몽 그림도 보인다 ㅎㅎㅎㅎ



한쪽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아이들이 좋아하긴 한다 ㅎㅎ 뛰어놀기 좋은 장소이다.



드디어 쑥라떼!!!
그린티 라떼보다 더 고소하고 쑥향이 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ㅎㅎ 뭐 그렇다 ㅎㅎ
항상 강남점 가면 쑥라떼를 마셔준다.
가을 한정 음료 같아서 자주 마시러 가고 싶지만,
강남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



아이스크림은 그냥 나온다.
본점에서는 접시에 아이스크림 컵을 올려주는데,
그냥 아이스크림 컵만 나온다. 작은 차이이지만 아쉽쓰…

하지만 아이들과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