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9월 이달의원두 폴 인 어텀 Fall in Autumn / 무료음료 쿠폰받는 방법

728x90
반응형





신세계 9월 이달의 원두, 스페셜원두
폴 인 어텀!!
이름에서 느껴지는 가을의 느낌
태풍이 지나가고 추석이 다가오고 이제 가을이 실감 난다.



당연히 9월 이달의 원두니깐, 9월 동안만 마실 수 있는 한 정 원두!!!

라운지뿐만 아니라 멤버스바에서도 무료로 마실 수 있는데, 그방법은 아래 포스팅에 있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니카라과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 했다고 하는데, 내 인상의 니카라과 굉장히 고소한 원두였던 것 같다.

하지만 원두가 다 같지는 않으니ㅎㅎㅎ 내가 아는 게 다는 아닐 수도 있고 ㅎㅎ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보인 폴 인 어텀의 니카라과 원두는 바디감이 묵직한 원두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커피가 꽤 진하게 느껴졌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단 첫인상이 굉장히 진했다.
진하게 느껴지는 커피는 항상 아메라카 노로 마시기 좋은 것 같다. 개인 취향이지만ㅎㅎ
날도 쌀쌀해지니,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도 좋을 것 같다 ㅎㅎ




아이스 카페 라테,
진한 풍미 때문에 색은 진하게 나오지만, 생각보다 맛이나 풍미는 진하지 않았다.
라테를 마실 땐 샷을 추가해서 마셔야겠다.
깔끔하긴 하지만 산미가 덜해서 고소함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9월에 더 프리퀀시 이벤트는 진행 중이다!!
이왕 마시는 거 선물도 받으면 좋으니까!! ㅎㅎㅎ
부지런히 마셔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