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백화점 8월 이달의원두 댄싱 서머 Dancing Summer

728x90
반응형

8월의 이달의 원두!!



신세계 이달의 원두란??
매달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며, 해당 달에만 마실 수 있는 스페셜 원두이다!!





8월 이달의 원두는
댄싱 서머!!
매년 여름마다 바디감이 무겁고 진한 원두를 많이 선보였는데, 그냥 확률상으로 보면 ㅎㅎ 여름에 진한 원두를 많이 쓰는 것 같다. ㅎㅎ 아님 말고 ㅎㅎㅎ;;;


이전에 포스팅 한 것중에 신세계백화점에서 무료음료 마시는 방법을 포스팅 했는데,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댄싱써머 원두의 테이스트 노트는??!!!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와 달콤한 캐러멜의 향미가 느껴진다고 한다.




그리고 이달에도 여김 없이 프리퀀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ㅎㅎ
공짜로 주는 거니까, 원두만 받아도 기분이 좋지만,
4,5,6 월에 받았던 유리잔과 머그가 너무 좋았다!!

뭔가 그런 소소하지만 임팩트 있는 상품으로 받으면 더 행복할 것만 같다 ㅎㅎ


그렇다면, 커피맛은??!!!!



매달 여김 없이 적어보는 키페 라테와 아메리카노 후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단, 바디감이 묵직해서 맘에 드는 내 스타일 원두이다. 인상적인 것은 캐러멜의 풍미가 잘 느껴졌는데, 심지어 커피 로스팅의 느낌조차도 캐러멜 만들 때 열을 가하는 그런 느낌이었다 ㅎㅎㅎ





아이스 카페라테,
신기하게도 우유와 함께 마시니,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느껴졌다 ㅎㅎ 정말 최고!!
카페 라테 주문할 때 꼭 이달의 원두로 주세요!!!
하고 싶은 맛 ㅎㅎㅎ





이번 여름 너무 덥고 힘들다 하지만, 무조건 에어컨만 틀지 말고 살짝 커피로도 더위를 피해보자!!

세계적으로 기후변화가 심각하다는데… 에어컨 틀 때마다 망설여진다.. 그래도 틀긴 한다능… 눙물이 난다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