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강남점 멤버스 vip라운지 리뉴얼 !! 리모델링 끝내고 다시 오픈한 라운지 후기 !

728x9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6월에 vip 라운지와 리틀 라운지( 기저귀 교환, 수유실) &파미에 스위트 (플래티넘 이상 vip 이용 가능한 가족실 )을 위한 대대적인 공사가 신관 10층에 있었다.

그리고 6/21??? 22일인가에 완성되었다고 해서 한 달이 지났지만 늦게나마 다녀왔다 ㅎㅎㅎ



두구두구 어떻게 변했을까…?
예전의 멤버스 라운지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0

강남신세계 vip 멤버스라운지 /골드 라운지

설연휴를 이용해 골드 라운지를 다녀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안나오게 찍기 힘들었던 강남 신세계 vip 라운지… 골드 등급부터 들어갈 수있는 멤버스 라운지, 신관 10층에 자리잡고있고

everyday-pooh.tistory.com





좀 더 환해진 입구!
ㅎㅎㅎㅎ





라운지에 들어가 본다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주문받는 곳이 있고 커피 머신이 좌라락 즐비해 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많이 환해진 느낌이다.
나무가? 많아지고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이 든다 ㅎㅎ




커피머신 맞은편에 테이블이 몇 개 있고,
중간에 아치형의 문? 입구?로 이어진 넓은 곳이 있는데, 이곳에는 테이블이 꽤 널찍하게 여유 있게 마련되었다.


사람이 많아서 많이 찍지 못했지만,
예전 라운지보다 2-3 배 정도 넓어진 느낌이었다!
무엇보다 환한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 ㅎㅎ

그리고 예전 멤버스 라운지 (골드 vip) 공간은 퍼스트 라운지로 리모델링 중이라고 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