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청계산 맛집, 리숨두부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두부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청계산의 찐 맛집 리숨두부!!
맑은하늘만큼 맑은 느낌의 이름 숨쉬는 두부 리숨두부!

매장앞에 주차공간 두대가능,
나머지는 알아서… 주차 많이 힘들어요… 또링…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매장엔 사람이 꽤 있었다.
사람 없는 쪽만 찍어봄 ㅎㅎㅎ



등산객이 많이 오는 곳이라 애기 의자는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유아용의자가 준비되어있다!!






메뉴는 뭐가 있을까~?



가장 기본적인 두부메뉴! 굉장히 순수한 맛인것 같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는 메뉴 같았다.



두부전골도 아주 먹음직스럽다.


두부보쌈도 먹고싶었는데… 먹을 사람이 부족…



콩탕을 많이 먹는것 같았다.
보기에도 완전 건강하고 좋아보임 ㅎㅎㅎ


우린 애기랑 먹을 수 있게 두분손만두전골 백탕으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백반기행에 나온 허영만 선생님도 시청해주고 ㅎㅎ 티비에는 계속 반복재생 ㅎㅎ





밑반찬이 나오는데, 정갈하다 많이 자극적이지 않다.
매번 바뀌는 듯 한데, 나혼자 도토리묵을 두 그릇이나 먹었다 ㅎㅎㅎ




두부손만두전골 백탕 소 3.3

사골베이스에 손만두 네알 두부 네쪽 그리고 야채와 양지고기가 들어있다.
두부와 만두가 살짝 아쉽지만 둘이 먹기엔 충분하고 남는다 ㅎㅎ 두부는 더 추가해야할듯 싶다.



사골베이스라서 약간 소기름? 같은게 있다.
끊기전에 기름을 약간 걷어냈다. 소기름은 너무 부담스러워잉….


그치만 결과적으로 맛있게 먹었고 다시 방문하고 싶었던 맛집!! 전골에 칼국수도 추가해서 먹고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남은 것도 포장해서 왔다 ㅎㅎㅎ




나중에 다시 생각나는 리숨두부,
집에 포장해온 남은 육수에 칼국수 넣고 끊여먹었더니 더더욱 맛있었다 ㅎㅎㅎ



청계산 등산 후에 코스로 좋은 리숨두부
청계산 맛집 추천!!




이렇게 맛있는 음식으로 두번 행복한 하루 ㅎㅎㅎ
행복한 일은 매일 있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