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명동 맛집, 버터핑거 팬케이크 - 미국식 브런치 럼버잭 맛집

728x90
반응형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
갑자기 대학생 시절 강남역에 처음 생겼던 버터 핑거 팬케이크의 추억이 떠올랐다 ㅎㅎ

대학생 시절에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은 너무 먹고 싶었던 그 맛 ㅎㅎ

별다른 게 없지만 자꾸 생각나는 팬케이크 맛집 ㅎㅎ

지금은 강남 청담 명동 등등 매장이 여러 개 생긴 것 같다 ㅎㅎ
워낙 맛있는 팬케이크 집도 많아서 ㅎㅎ 잠시 잊고 살았지만, 오랜만에 찾고 싶어졌다 ㅎㅎ

신혼여행을 미국으로 갔었는데, 2주 동안 딱한 끼 빼고 계속 미국식 먹었던 터라 ㅎㅎㅎ 기대를 안고 매장을 찾았다.


신세계 본점에 차를 대고 명동역 8번 출구로 나가서 3-4분 정도 걸으면 L7명동 호텔이 나온다!!

호텔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버터핑거 팬케잌스~~



매장은 넓은 편이다
그러나!! 매장을 다 오픈하지 않고 반쪽만 오픈해놓음…
테이블이 12개 정도 되는데, 호텔에서 조식쿠폰으로 먹는 투숙객도 있고, 손님도 많이 오는 편이라… 대기가 길다…. 기다릴 공간도 따로 없고… 회전율도 그다지 좋지 않고 음식도 늦게 나오는 편이라… 많이 기다려야 한다. 우리 앞에 왔던 다른 팀은 지방에서 온 거 같은데, 맛집 투어를 하시는지 그냥 다른 팬케이크 집으로 갔더라는.. 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살펴보니 이런 이벤트도 있더라 능..
학생이신 분들 도전하세요!!


버터핑거 팬케이크의 메뉴 추천,
가장 기본적인 럼버잭 ㅎㅎ
위에 세 가지 세트 중에서 설명을 보면 소시지 , 햄, 베이컨 이런 종류 차이를 두고 고르기만 하면 된다.

*럼버잭이란, 팬케이크 달걀 요리 감자요리 베이컨 소시지 등이 한 접시에 나오는 미국식 아침식사.



여긴 단품 메뉴들 ㅎㅎㅎ
럼버잭 메뉴 고르고 모자라면 한두 개 추가하기 좋다!!




럼버잭 메뉴를 고르면, 달걀, 감자, 버터, 시럽 중에 고르면 된다 ㅎㅎ


버터 핑거스 페이보릿스~
팬케이크 두장, 스크램블 에그, 감자요리, 베이커, 소시지 패티, 허니 바닐라 버터!!

맛은 팬케이크 맛 달걀 말 감자 맛 ㅎㅎㅎ
그렇지만 팬케이크에 부드러운 맛을 위해 생크림? 우유? 를 넣었는지 부드럽게 맛있다 ㅎㅎㅎ

그리고 허니 바닐라 버터 느끼하고 달고 맛있음 ㅎㅎ



프렌치토스트는 과일 토핑도 고를 수 있다 ㅎㅎ 토핑이라고 하지만 잼 같은 느낌 ㅎㅎ
블루베리 토핑에 휘핑크림 그리고 버터!!
그럭저럭 오랜만에 분위기 내기엔 좋았던 버터핑거 팬케이크 ㅎㅎ 그렇지만, 기다리는 것은 너무 싫다
평일 아침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다음에는 저녁 메뉴로 스테이크 먹으러 와야지!! ㅎㅎ
이상 팬케이크 맛집 추천!
명동 맛집으로 버터핑거스 팬케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