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압구정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 - 싱가포르에서 온 딤섬, 탄탄멘, 볶음밥 맛집

728x90
반응형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는,
이름만 보면 중국에서 온 것 같지만 싱가포르 브랜드이다. ㅎㅎㅎ
싱가폴에서도 유명하지만, 정작 싱가포르에서는 먹어보지 못하였고, 한국에는 압구정을 비롯해 몇몇 군데 있다.  잠실, 용산, 광화문 등등 ㅎㅎㅎ

싱가포르 그렇게 자주 갈 때는 안 먹어 보고 한국에서 가게 되어 아쉽긴 하지만 언젠간 다시 가겠지 싱가포르..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 가면 5층 식당가에 즐비해있는 식당 중에 단연 붉은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 있다 그곳이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

쨔잔!! 어디서든 잘 보이는 간판 ㅎㅎㅎ


너무애매힌 시간에 도착해서 오픈전이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3-5시 사이에는 방문이 어려울 것 같다.
정확한 시간이 기억은 안 나지만 대충 3-5시 사이었던 것 같다. 전화로 문의하세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도 구경하고,,,



매장 앞에 티브이에서 테이크아웃용 패키지 할인 광고도 보고 ㅎㅎㅎ


매장 안에도 찍어 보았다 ㅎㅎ
누가 봐도 중국요리 파는 집 느낌 ㅎㅎ




시간이 되어서 자리에 앉으니 기본 세팅이 보인다 ㅎㅎ
그릇 이쁘다 근데 집에서 쓰면 촌스러워 보임 ㅎㅎ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에 잘 어울리는 그릇들이다 ㅎㅎ



탄탄멘 1.3

제일 먹고 싶었던 음식!! 땅콩소스 베이스에 매콤한 국물이 너무 환상적이었다.
면은 얇은 편인데 국물에 잘 어울렸고 진하고 걸쭉한 국물이 너무 맛있었다!!
물에 면을 씻어주니 애기도 잘 먹었는데 이건 우리 아기가 먹성이 좋아서 그런 것 같다. 다른애기들은 매울 수 있으니 조심!!!
탄탄멘은 크리스타 제이드의 원픽이다!! 강추!!




소고기 볶음밥 1.4

새우볶음밥을 생각했다가 주문할 때 마음이 바뀌어서 선택한 소고기 볶음밥 간장 베이스였고 고슬고슬 밥도 맛있게 볶였고 토핑도 밸런스가 좋았다.
그리고 덜 짜게 부탁드렸는데 아주 간도 딱 싱겁고 좋았다!! ㅎㅎㅎ



볶음밥은 달걀 국도 같이 나온다 ㅎㅎ


소룡포 6 pcs 0.7

사진 찍는 것도 까먹은 채 먹어버린 소룡포
ㅎㅎ가격도 착하고 맛도 나쁘지 않다. 냄새네 민감한 편이라 나에겐 약간의 고기 냄새가 났지만, 남편은 하나도 느끼지 못하고 맛있다고 먹었다. ㅎㅎㅎ물론 나도 맛있게 먹음 ㅎㅎ




오랜만에 싱가포르 여행 느낌 제대로 느끼면서 더운 여름휴가를 보냈다.

음식 하나만으로도 여행지의 느낌 기분 느끼면서 즐겁게 식사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