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원주 문막 맛집, 스시 초밥 맛집 스시쥔 /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원주 문막에 올 때마다 꼭 한 번씩 들리는 맛집이 있다.
그곳은 바로,

스시쥔,,
스시를 쥐었다 하는 말인 거 같은데, 현지인 추천으로 가본 집 중에 제일 맘에 들었다.

원주 문막 맛집 하면 다들 소복소복을 떠올리는데,
나는 스시쥔을 일등으로 뽑고 싶다.


외관은 정말 평범하고 다를 것 없지만,
맛은 다르다!!



점심 특선이 9900!!!!
놀라은 가격!!


매장에는 테이블이 다섯 개 정도 있다.
넓지는 않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



아기의자도 있다!!



초밥 만드시는 분, 서빙하시는 분, 새우튀김과 면 종류를 만드시는 분 총세분이 계신다 ㅎㅎ
서빙하시는 분이 엄청 빠르시고 혼자서 엄청나게 많은 일을 하신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세분이 합이 잘 맞으시는 듯하다.
부족한 일손은 나와서 착착 도와주시고 테이블 정리도 빨리 되어서 다음팀이 금방 들어올 수 있다.


1인 점심 특선, 9900
아직 초밥만 나 온상태 ㅎㅎㅎ



함께 포함된 미니 가락국수,


그리고 추가한 메밀소바 +3000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새우튀김,





점심에 방문한다면 가성비 넘치는 이 세트를 가장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다.

나도 몇 번은 먹었는데, 가성비가 좋긴 하지만
뭔가 내가 먹고 싶은 초밥에 집중하고 싶어서
최근에는 단품으로 시키는 편이다 ㅎㅎ



————————————————————————


+단품으로 시킨 날 사진 추가!!



대광어, 연어, 대생새우 초밥!!!
싱싱해서 정말 맛있고 냄새도 안 난다!!!
특히, 연어초밥에 양파 올려 먹을 수 있게 따로 나오는데, 그 조합이 너무 좋다.ㅎㅎㅎㅎ



메밀도 시원하게 추가해서 먹어주고,


새우튀김도 추가,,
그냥 튀김 종류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기본은 하는 맛!



스시쥔의 가장 큰 장점은 이 고추냉이!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지만, 고추냉이다 ㅎㅎ생고추냉이를 쓰기 때문에 너무너무 맛있고 풍미가 최고다!! 달달한 맛이 고추냉이에서 난다 ㅎㅎㅎ

당연히 스시쥔보다 맛있고 좋은 초밥집이 많겠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를 찾기가 너무 힘들다..
전체적으로 다른 음식들도 기본 이상은하고, 서비스도 좋고 지방에서는 이런 곳을 찾기가? 힘들다..
서울은 맛집이야 많지만 너무 비쌈ㅎㅎㅎ 그래서, 항상 문막에 올 일이 생기면 들리는 초밥집,
꼭 원주 문막에서 맛 보이야 할 맛집이다!!

재료소진이 잘되는 편이라 영업이 빨리 끝날 때가 많다.


이 포스팅 때문에 더 인기 많아지면 어쩌지 싶지만,
사장님 더 잘되셔서 업장 확장하시라고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포스팅해본다! 물론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