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6월 이달의원두 인디안 우드 블렌드 Indian Woody Blend

728x90
반응형

6월에도 여김앖이 찾아 온 이달의 원두 소식 !!
신세계 백화점에서 매달 스페셜원두 혹은 이달의원두 라는 이름으로 나오는 원두인다 !






매달 달라지는 원두는 매번 새로운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





묵직한 바디감에 은은한 단맛 ? 달달한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는 인도와 브라질 베트남의 원두를 블렌딩했다고 한다.




산미가 별로없다는데, 커피에는 산미가 적절하게 있어줘야 맛있다는 개인적인 생각…
실제로 한국사람들은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데 , 산화된 커피와 산미가 있는 커피를 헷갈리는것 같다.
왜냐하면, 실제로 한국에 수입되어서 인기있는 원두들이 산미가 있는 원두이기 때문에… ㅎㅎㅎ







원두는 ssg마켓이나 , 지하 식품관에서도 판다고 한다! ㅎㅎ

몇달 전부터 프리퀀시를 모으면 원두를 안주고 글라스나 머그를 주고있다.

이번달은 ??!!!





저번달에 레드 머그였는데, 이번달은 파란색 ㅎㅎㅎ







사진… 잘찍고 싶어요…
근데 집에 가지고 오면 녹아있고, 넘쳐있고… 또링..



아이스 아메리카노 !
맛있다 !! 고소하고 진한 보리차의 느낌도 난다 ㅎㅎ
물론 좋은 뜻이다 ㅎㅎ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보단 보리?의 풍미가 난다 !
바디감도 묵직해서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







아이스 카페라떼 !

카페라떼는 산미있는 원두가 맛있는데,
이건 그냥 쏘쏘 ~~
나쁘진않지만 이번달은 아메리카노를 더 많이 마실 것 같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멤버스바에서 누구나 커피를 공짜로 마실 수 있는 방법!!!!!!!!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꼭 참고해서 맛있는 음료를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