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5월 이달의 원두 너티 헤이즐넛 Nutty Hazelnut

728x90
반응형

가정의 달 5월 신세계 백화점 이달의 원두/스페셜 원두는 이름부터 고소함이 느껴지는 너티 헤이즐넛이다!

신세계 백화점 vip들에게 라운지에서 제공도 되지만
멤버스바에서 신세계 앱이 있는 회원이라면 거의 모두 마실 수 있는 커피이다!!
신세계 백화점 멤버스바에서 무료 음료 마시는 방법은!!’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2

신세계 백화점 무료음료 쿠폰 받는 방법! 꿀팁!!

최근, 신세계 백화점 커피와 vip라운지(맴버스 라운지/퍼스트라운지 ) 멤버스바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렸는데, 항상 이달의원두 얘기를 하고 일반고객도 마실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적어놨었는

everyday-pooh.tistory.com



바로 여기에 자세히 포스팅되어있다!!



그럼, 이달의 원두 너티 헤이즐넛은 어떤 원두일까??


처음 마셨을 때 굉장히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이었다.
이름이 너티라 그런 건가 기분 탓인가 싶었지만,
두 잔째 마셨을 때도 땅콩의 너티함이 많이 느껴졌다.

달콤한 풍미는 상대적으로 덜 느껴졌는데,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으니 ㅎㅎㅎ 그런데 , 확실히 고소함이 강렬했다.



역시 아메리카노로 마셨을 때 고소함이 잘 느껴지고 바디감은 생각 보가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좋은 원두였다.




생각보다 카페 라테에는 큰 감흥은 없었다.
그럭저럭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다.
아이스 카페라떼에는 샷추가 하세요 ! 여러분 !!
꿀팁입니다 !! ㅎㅎㅎ



봄이라?? 가정의 달이라???
패키지가 이쁜 거 같다 ㅎㅎㅎ

캐리어에 나비도 있고 ㅎㅎㅎ 애기들이 좋이 할 듯



이달에도 돌아온 프리퀀시 이벤트!!
프리퀀시 모으면 원두 주는 이벤트를 꽤 길데 했는데,
저번 4월부터는 컵으로 바뀌었다. 이번에도 열심히 모아야지!!!


그리고 카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아쉽게 vip 라운지에서는 받을 수없고 오로지 멤버스바에서만 가능한 것 같다.
적어도 내가 다닌 신세계 본점에서는 그랬다.


가정의 달 모두가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