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쿨라임 피지오 Cool Lime Starbucks Fizzio

728x90
반응형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아침에는 춥다가 낮에는 더워서 기온차도 많이 크고, 그래서 항상 옷을 뭘입어야할지 모르겠는 시절이 왔다! 으아아아아..;;;

이럴때 항상 낮에 생각나는 음료가 있는데 , 바로 스타벅의 피지오음료들이다.

피지오 음료란 ?
스타벅스 고유의 스파클링 음료인데, 일반탄산과 차별성을 둔 샴페인과같은 부드러운 탄산이 인상적인 음료라고... ㅎㅎ

피지오음료중에 가장 많이 마시게 되는 쿨라임 피지오!
보는것만으러도 상큼한 느낌이다

청량감있게 많이 마시고 싶은날은 벤티 사이즈 !
우훗 , 집에 가져가서 라면이랑 마셔도 맛있고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다! 가끔은 햄버거나 피자랑 먹어도 꿀맛 !! ㅎㅎ

일행들이 커피를 마셔도 가끔 나는 커피대신 쿨라임 피지오 ! 왜냐면 카페인이 들어잇는 음료이기 때문이다 !!ㅎㅎㅎㅎ 날씨좋은 날 쿨라임피지오 마시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날라가는것 같다 ㅎㅎ

날씨좋은날 바깥 구경하면서 여유롭게 즐기는 커피대신의 쿨라임피지오 ㅎㅎ

지금부터 늦여름까지 완전추천하는 음료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