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2020 체리블라썸 신규 음료

728x90
반응형


봄이 오지 않을 것 같았는데, 진짜 벚꽃이 피는 봄이 오고, 스타벅스 체리블람썸도 나왔다!
날씨도 따뜻해지고 정말 벚꽃도 핀다는데, 코로나는 언제쯤 없어질까... 요즘같은날은 나가기 무섭...

그렇지만, 커피는 항상 마시니까 마셔줘야지 ㅎㅎ

먼저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
사실 예전에 마셨던 체리블라썸을 그다지 음청 맛있지 않았다.
그래서 기대도 안했다. 근데 이번에는 나름 맛이 괜찮았다. 그림을 그려주시는데... 이 그림 그리다가 세월다 갈듯... 직원들은 얼마나 힘들까..?
그치만, 이렇게라도 봄기운을 내라는 배려일까 ?
생각보다 맛있괜찮았던 체리블라썸에 놀랐다.
아이스 음료는 층이 많이 나눠져서 색감이 예뻤다 ㅎㅎ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렛,
도대체 루비라는 이름이 왜붙었나 했는데 예전에 나왓던 체리블라썸에 비해 색이 많이 붉은색이다.
아이스음료로 마시면 확실히 음료 색이 빨간색이다.
그래서 루비인가...? ㅎㅎㅎㅎㅎ

암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렛은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이다 !
그리고 초코의 맛이 달콤하게 올라온다 !!
그림도 이쁘고 굿굿 이렇게 봄의 기분을 또 느낀다ㅎㅎ



그리고, 대망의 루비 석류젤리 크림프라푸치노 !!!
이번 음료 중에 이게 정말 최고다 !!
젤리는... 음... 푸딩질감이고 , 맛은... 보석바??
딱 그맛이다 먹으면서 이게 무슨맛이지 무슨맛이지... 고민했는데 ! 보석바였다 ㅎㅎ


날이 좋아진 요즘 벚꽃놀이대신 체리블라썸 마시면서 힐링 ~~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