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2020 썸머 음료를 소개합니다 ! 코코넛 화이트 콜드부르, 블랙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피치젤리 아이스티

728x90
반응형

체리 블라썸이 지나가고 벌써 여름음료라니...
정말 곧 여름이올거같긴한 날씨이다.. ㅎㅎ
자 그럼 세가지 음료에 대한 후기을 시작해보겠다 !


먼저 ,
코코넛 화이트 콜드부르
다들아는맛,
싱가포르나 베트남에 여행을 다녀오거나, 혹은 지인이 선물로 사다준 선물을 받아보았던 코코넛 커피가 있을것이다.
바로 그맛이다 !
근데 스타벅스이니까 베트남이나 싱가포르의 인스턴트커피가 아니라는 차이점 ? 그리고 위에 올라간 폼이 진득하고 느끼함이 커피와 잘 어우러진다는 점 ?
보기엔 예쁘지만 마실때는 꼭꼭 섞어줘야한다 !
개인적으로 진득하고 느끼한 커피을 좋아해서 맘에들었다. 달달한 코코넛의 맛이 진한 콜드부르와 만나서 진하고 강렬한 커피를 느낄수 있다.
맛있다 !! 굿굿 !





블랙와플 크림 프라푸치노
정말, 기대 안했다.
비주얼만 보기좋은 음료는 아닐까 ?
그런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엄청 달지도 않고 달게 먹고싶다면 바닦에 뿌려진 소스를 섞어마시면 되고 덜달고 단백하게 마시려면 그냥 마시면 좋을것 같다.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마시고 과자를 먹으려는데 눅눅해지고 뚜껑을 열어서 먹기엔 쫌 애매한 상황이라 다음기회로 패쓰 !!


이렇게 매장에서 플라스틱 컵에 받아서 마실수있었다.
ㅎㅎ 이번에는 과자부터 먹어야지 !!
과자를 휘핑크림에 찍어 먹었다 !!
우와아앗 ! 너무너무 맛있다!! 샷추가 처럼 과자 추가는 없는것일까 ? 평소에 먹던 버터와플과는 다른 초코 와플 너무 맛있다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올해 ? 최근에 나온 프라푸치노 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피치젤리 아이스 티 !
한모금 마시는 순간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자몽허니블랙티 좋아하는 사람들이 열광할맛 ?
달콤하고 청량감있는 아이스티다 !

게다가 나중에 알았지만, 바닦에 있는 젤리... ㅎㅎ
맛있었다.
나름 식감을 위해 요즘들어 음료에 젤리를 넣는데 , 안넣어도 무관할것같다. 이미 음료자체가 맛있다. ㅎㅎ


포스팅을 위해 가장 많이 마신 음료이다
유일하게 따뜻한 음료도 있는데, 맛있다. 상큼하고 향도 좋다!
커피가 부담스럽고 뭔가 가벼운 카페인이 필요할땐 마시면 좋을 음료이다.
그냥 물을 잘 못마시는데 나같은 사람한테는 물대신 마시기도 좋은것같다ㅎㅎ 물론, 블랙티가 물을 대신할 순 없지만 ;; ㅎㅎ
암튼 ! 이번에 나온 세가지 음료 모두 베스트이다 !
항상 모험을 하는 음료가 한두개씩을 섞여있었는데, 이번에는 세가지 음료가 다 성공적인듯 하다 ! 최고최고!!
날씨가 좀더 더워지면 테이크아웃으로 기분을 내고 싶은데 , 아직은 코로나확산 방지, 사회적거리두기 기간이기 때문에, 꼭꼭 필요할때만, 일때문에 밖에있을 때만 나가서 마셔야지 !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