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신세계본점 맛집, 일 치프리아니 IL CIPRIANI 이태리 가정식 맛집

728x90
반응형


무슨무슨 가정식,, 굉장히 요즘 많이 유행? 하는 느낌의 업장인데,

이태리 가정식이라 파스타와 리조또가 많이 있는 음식점이다 ㅎㅎㅎ










메뉴는 굉장히 다영하게 있는 편,,






코스요리도 있고 ,,





파스타나 리조또에 5천원만 보태면 음료(커피, 콜라, 사이다, 녹차, 우엉차)와 간단한 샐러드가 제공 된다.


콜라한잔 4500원이라 같이 시키는게 좋긴하다. ㅎㅎ







리조또, 파스타는 2-3 만원선

신기하게 찍어먹는 피자가 있는데,
치즈를 좋아해서 개인적인 취향에는 아주 좋다.
피자보단 토핑이 많이 퐁튜를 먹는 느낌 ? ㅎㅎㅎ



가끔 프로모션 처럼 나오는 메뉴,

랍스타 파스타가 있을 때도 있다.
매일 재료에 따라 가능여부가 다르다고 한다.






신세계본점 매장은 생긴지 일년정도 된 곳이라,
행사중이다 ㅎㅎㅎ

가족끼리 식사하면 굉장히 유용할듯 !









식전 빵은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온다.









파스타에 세트로 나온 샐러드 ,
아주 심플하게 나오지만, 식전에 먹기 양도 맛도 적당 !










안심 스테이크가 올라간 우유크림 리조또 3.0

리조또중에서 제일 즐겨먹는 메뉴,
우유 리조또가 고소하고 스테이크도 굉장히 잘 구워졌다.
트러플 오일도 뿌려줘서 풍미가 굿굿 !!







전복 내장이 들어간 리조또 3.0

전복 내장을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리조또 ,,
나는 내장을 잘 먹지 않는데, 18개월 아가가 아주 좋아하는 리조또이다. ㅎㅎㅎ
전복은 졸깃하고 맛있다.






버섯크림 찍어먹는 피자 1.7

여러가지 버섯이 올라간 크림 피자
느끼할 것 같지만 굉장히 고소하다.
아주 아주 맛있는 피자 ! ㅎㅎㅎㅎ
강추강추 !!







봉골레 링귀니 파스타 2.3

조개가 들어간 파스타는 집에서 요리하기 힘들다 그래서 자주 먹는편,,
아주 맛있고 간도 딱맞고 비린맛은 나지 않는다.
깔끔하게 먹기 좋은 파스타 !!








가족들과 모임을 고민한다면?
데이트하기도 좋은 이태리 가정식 일치프리아니 !



가성비 좋은 이태리 가정식 맛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