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후기 / 프리미엄 라운지 , 회전목마

728x90
반응형

신세계 아울렛은 여러군데 있다.
자주 가는 곳은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인데,
사실, 아울렛 매니아들이나 쇼핑좀 한다는 사람들에겐 여주 아울렛이 유명하다.

아울렛은 최근에 아가와 나들이 삼아 다니던 나라서 사실 쇼핑보단 시간 때우기용으로 많이 다니던 터라,,,
나에겐 별로 상관 없는 곳이긴 했다. ㅎㅎㅎ


그러던 중 여주 아울렛에 갈 일이 생겨서 이번에 포스팅하게 되었다 !!!







2022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vip에 매칭이 되어서 바로 vip주차장에 차를 댈 수 있었다.

Vip주차장은 건물안 지하주차장에 할 수있는데, 일반 주차장보다는 가까워서 아울렛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대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주차하고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바로 파킹존 마크가 보인다.





날이 너무 더워서 여주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궁금했던 라운지를 방문 했다.



프리미엄 라운지는 발렌시아가 매장옆에 한적하게 있다 !!








내부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고,
음료는 4잔까지 가능하다!

샷추가도 가능하니, 샷추가 꼭 하세요 !
라떼는 샷추가 행야 제맛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라운지의 묘미는 바로 야외 테이블이다 !
물도 흐르고, 앞에는 산도 있고 프리이빗하게 구분되어있으며 테이블도 꽤 떨어져 있다. ㅎㅎㅎㅎ




아울렛 라운지는 파주와 여주 두군데만 가보았는데, 여주가 훨씬 좋긴 했다 ㅎㅎㅎ





파주 라운지에 관련 된 포스팅은,
아래에서 참고 하시길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08

파주 프리미엄 신세계 아울렛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파주프리미엄라운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러곳이 있다. 그중에 vip라운지가 있는 곳은 여주와 부산! 그런데!! 올해 2022년 3월 3일 부터 파주의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vip라운지가 생긴다고 했다 !

everyday-pooh.tistory.com





라운지 + 놀이기구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14?cpId=238415&ref=kakao

신세계 프리미엄 파주 아울렛, 나만의 꿀팁!!! Feat. 놀이기구

파주에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두 곳이 있다. 내 기억으로는..?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아울렛이 생기기 시작한 무렵 , 그나마 초반에 생긴 아울렛으로 알고있다 ㅎㅎ

everyday-pooh.tistory.com





해가지고, 저녁이 되면….



벤치에 앉아서 분수대를 보는 것도 좋아진다.





늦은시간엔 회전목마를 운행하지 않는데,
불켜놓으니 너무 예쁘다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본 회전목마!
회전목마 하나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주 아울렛,,


애기 데리고 올 수있는 근교여행치고 제일 가성비가 좋은 장소인것 같다.







굳이 쇼핑하지 않아도 밥먹고 놀이기구 구경하고 윈도우쇼핑까지 하루를 잘 보낼 수 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