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신용산 오설록, 녹차아이스림 크로플 아모레퍼시픽 본사 오설록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신용산에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이 있다.
신용산역앞에 진짜 멋진 건물인데, 정말 웅장하다 ㅎㅎ
한번쯤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일반인에게도 1층 로비에 오설록 매장은 오픈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아모레퍼시픽 건물 후문으로 들어가면 오설록이 바로 보인다.
정문에서 들어갔을 땐 반대편에 바로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는 않다.




매장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은 많다.


주중에는 많이 붐비는 편인데,
주중 저녁, 주말에는 널널한편이다 !! ㅎㅎㅎㅎ






오설록메뉴판








오설록 녹차빙수는 망고가.. 올라가 있었다..
왜일까… 내가 생각한 녹차빙수는 이게 아닌데..
흠..



빙수는 다음기회에…. ㅎㅎㅎㅎ







오설록에서만 경험 할 수있는 시그니처 티,
좋은 품질의 녹차와 여러가지 과일과 허브가 블랜딩된 다양한 차를 알맞은 온도와 시간으로 우려 마실 수있는 서비스도 경험 할 수있다.







다양한 디저트류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다!!
오설록 아이스크림 최고 !!!








하지만 나의 픽은 ,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따뜻하고, 아이스크림은 차가워서 부드럽고 따뜻한데 차가운 모든게 잘 어울리는 디저트였다 !





주말마다 사람들이 넘쳐나는 강남 이태원이 싫다면
여유있게 신용산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으로 오세요 !!




이상,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