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파주 프리미엄 신세계 아울렛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파주프리미엄라운지

728x90
반응형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러곳이 있다. 그중에 vip라운지가 있는 곳은 여주와 부산!
그런데!!
올해 2022년 3월 3일 부터 파주의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vip라운지가 생긴다고 했다 !

새로운 곳이니 궁금하기도 하고 살껀 없는데, 애기랑 오랜만에 외출을 할겸 방문했다 ㅎㅎ



2층 주차장에서 나오면 보이는 안내를 따라간다 !

라운지는 3층에 있다 ㅎㅎ


이렇게 문이보이고 ,

마찬가지로 신세계아울렛 앱에 있는 바코드나 멤버스카드로 센싱후 입장 가능하다.
이더 저도 모르겠다 하면 벨을 누르면 된다 ㅎㅎ


문이 열리고
프리미엄 라운지 글씨가 반겨준다 ㅎㅎ


파주 프리미엄 라운지의 메뉴 ,
세명까지 가능한데, 우린 애기까지 세명 그래서 음려 세잔 가능 !!


커피기계는 WMF 사용하고있었다 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기대가되었다 !


내부 인테리어 ㅎㅎ
내가 다 가본것은 아니지만, 생긴지 일주일정도 되어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좋아보이고 ,,
아주아주 좋았다 ㅎㅎㅎ 의자도 편하고 ㅎㅎ


진동벨을 빼앗기고 말았는데,
이게 울리면 음료 찾으러 가면 된다 ㅎㅎ
아가가 가지고 있다가 진동오니까 무서워서 울면서 엄마한테 다시 반납했다 ㅎㅎㅎ
첨보는 진동벨의 공포 …,,,,



음료와 다과,
다과는 신세계 멤버스바에서 주는 초콜렛이였다.



샷추가 라떼 ,
무난하게 마시기 괜찮았다 ㅎㅎ 아무렴 공짠데 다맛있지… ㅎㅎㅎ
담에는 주스종류를 마셔봐야겠다 ㅎㅎ

아울렛가서 아무것도 쇼핑은 못하고 , 신나게 놀다만 왔다는것은 안비밀 ㅎㅎ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보다 별로라고들 하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더 괜찮았다 , 무엇보다 사람이 여주보다 적고 크기가 적당해서 좋았던것 같다. 어짜피 살건 여주도 파주도 별로 없다 ㅎㅎㅎ


그리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모두 있는 아가들용 놀이기구 ( 기차, 회전목마) 등등은 진짜 아울렛 놀러온 사람들에게 엄청 재미있는 놀거리인듯하다 ㅎㅎ

앞으로 자주 올것같은 예감…??!!!!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