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잠실 수족관카페 아쿠아가든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아쿠아리움 카페.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잠실 롯데에 방문!!

우연히 지하1층에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아쿠아리움카페 !!!





아쿠아가든 카페 아쿠아리움.


입구부터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다 !!





줄서서 주문하는 것도 자리가 나야 가능한데,
우리가 도착했을때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대기줄이 길었다.









가격은 약간 있는 편,,
그 이유는 ??!!!




그러하다 아쿠아리움 입장료가 따로 없으니
음료 가격이나 베이커리 가격이 비싸도 인정 !







원래 더 베이커리류는 많은데,
이 날은 이미 많이 팔린 상태.. 또링..




커피맛은 그냥 중간..
물보면서 멍때리기 좋다. 근데 사람이 많아서 느무느무 사진찍기는 힘들고, 여기저기 유리에 사람이 비치고 보이고 .. 사진은 사람 없을 때 오픈시간에 맞춰와사 찍어야 할 듯하다. ㅎㅎㅎ





예쁜 물고기가 많다.
아가들이 좋아하는 물고기. ㅎㅎㅎ


아쿠아리움 주의사항 !!!
수족관에서 사진 찍을땐, 플래쉬는 꺼주세요 !!
물고기들이 먹이인줄 알고 달려오면 부딧쳐서 다쳐요!!






처음 보는 물고기에 신이난 아가 ㅎㅎ


아 그리고 롯데몰은 주차지원은 되지 않는다.
꼭꼭 참고하세요 !
호텔이용 하는 사람과 롯데백화점 vip 만 가능하다는 사실…




오랜만에 물멍을 즐기거나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최고의 공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