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12월 이달의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Holiday Blend

728x90
반응형

다시 돌아온 홀리데이 블렌드 2!!!
파푸아뉴기니 블루마운틴과 인도네시아 멘델링 그리고 브라질의 산토스를 블렌딩한 원두이다.

왜 홀리데이 블렌드 2인가 !!
생각해보니 작년 2020년에 나왔던 원두 이름도 홀리데이 블렌드였다 ㅎㅎㅎ


https://everyday-pooh.tistory.com/m/51

12월 신세계 멤버스 바 이달의 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Holiday Blend

2020년의 마지막달 12월의 스페셜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 너무 힘든 요즘 커피라도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분위기라 위안이 된다. 단맛이 강하다고 하는데, 정말 초

everyday-pooh.tistory.com

2020 홀리데이 블렌드

작년과의 차이점이라면
올해원두는 바디감과 산미가 작년에 비해 있다는점 ?


작년에는 과일풍미를 느낄수있는 블렌딩이였다면
올해에는 좀더 너티하고 달콤함이 더 느껴지는 원두인거같다 ㅎㅎㅎ



올해 패키지는 로저비비에와 콜라보를 해서 푸빌라와 친구들이 로저비비에 운동화도 신고있었던것 같은..
ㅎㅎㅎㅎ
게다가 요즘 무료 음료 쿠폰 이벤트를 많이 하는지 멤버스바에 정말 사람이 많다.
행사를 많이해서 커피 회전율이 좋아 원두는 신선하겠지만 너무 북적거려 불편할때도 있음..
현대 백화점처럼 조금 분리를 시키는 것도 좋을 듯하다.
신세계 무료음료 혹은 무료커피를 받는 방법은 어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엄청나게 쿠폰 발행중이다;;





이번달 이달의 원두는  아메리카노에도 라떼에도 다 잘어울리는 맛있는 원두이다. ㅎㅎㅎ
특색도 있고 풍미나도 균형이 잘잡혀서 아메리카노는 청량하고 고소하게 라떼로는 적절한 산미가 잘 느껴지는 원두이다 ㅎㅎ
모두모두 홀레데이 블렌드 이달의원두로 맛있는 커피를 즐겼으면 좋겠다 ㅎㅎ


여전히 이번달에도 하고있는 원두행사 ㅎㅎ
집에 원두가 쌓여가는데 안주면 서운할거같고 받아도 집에서는 마실일이 별로 없으니.. 모아서 선물이라도 해야할 판이다 ㅎㅎ


이렇게 2021년에도 마지막 12월 원두까지 무탈하게 소개했다. ㅎㅎㅎ
내년에도 더더더욱 맛있는 커피와 함께 행복한 한해를 기원해야지 모두 건강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