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신세계 더 분카드 / 에스 프레스티지 혜택!! 신한 The Boon /삼성 S Prestige

728x90
반응형

신세계 vip가되면 이용할 수있는 카드는 두가지 신한카드의 더 분카드와  삼성카드의 에스 프레스티지 !!

신세계 vip 의 골드 , 플래티넘 , 다이아몬드 그리고 트리니티 등급만이 신청 할 수 있는 카드이다 !

먼저 , 신한카드의 더분카드 !! The Boon card


신한카드의 혜택을 정리해보자면,



가장 대표적인 혜택들이다.
모든가맹점에서 1프로 할인,주유할인, 스타벅스 할인 그리고 비자의 플래티넘 할인까지!!


발급받고 4개월안에 200만원이상 결재 하면
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고 하니..
연회비는 건지는셈 , 물론 처음 발급받은 해에 한에서이다. ㅎㅎㅎㅎ





그리고 제일 쓰는 재미가 풍부한 프라이빗 마일리지 !
각종 호텔들과 스파 그리고 백화점 식당가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인데 프라이빗 마일리지가 가장 공짜? 로 받는 혜택 중에 제일 쓰는 즐거움이 큰듯하다 ㅎㅎㅎ


스폐셜 마일리지, 명품을 많이 하는 고객에겐 젤 좋은 혜택이 아닐까… 샤넬이나 롤렉스 고야드 등등 아주 고가의 브랜드에서 쇼핑을 많이 한다면 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스페셜 마일리지 혜택이 쏠쏠 할 것 같다 ㅎㅎㅎㅎ



무이자 할부혜택 !! ㅎㅎㅎ

다음은 삼성 에스 프레스티지 S Prestige card




삼성카드에도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 !


신한 더분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1프로 할인!
삼성 에스 프레스티지 카드는 모든가맹점 1프로 백화점 1.2프로 !!!


삼성카드도 물론 캐시백으러 연회비 15만원 상당을 준다. 물론 100만원 결재를 채워야한다 !!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혜택으로 호텔 발렛 서비스와 식음료 레스토랑 할인 !! F&B할인은 호텔을 많이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큰 이득일것같다 !!

세일리지를 준다는 혜택이 있는데,
이혜택은 사람마다 많이 호불호가 갈리는듯 하다.
명품을 많이 사는 사람에겐 세일리지가 남은경우가 많고 일반옷이나 화장품을 많이 사는 사람은 세일리지가 모자르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필요한경우도 많고
근데 분기마다 세일리지 사용 실적에 따라 다음달에 세일리지를 더 추가로 주는 경우가 많아서 아직은 부족해본 적이 없는 세일리지 혜택 ㅎㅎㅎㅎ



마찬가지로 스페셜 마일리지 혜택은 적립률이 두배이다 ㅎㅎ 명품 쇼핑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 !!


이렇게 두가지 신세계vip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다 ㅎ
크게, 나누어 보면 프라이빗 마일리지를 선호하는 사람은 신세계 더분카드를!!
1.2% 프로 백화점 할인과 다수의 호텔 발렛과 할인을 선호한다면 삼성카드를 !!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