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코레일 독서바람열차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지하철을 타고 아가와 나들이 가는길,
경의 중앙성을 갈아타고 가야했다 !
열차를 갈아타려고 서있는데, 문이 열리는순간 !!!


읭 ???
오!!!!!
와!!!!! 이게 뭐지 ???!!!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독서바람열차였다 ㅎㅎ



한칸의 한쪽면이 다 책으로 진열되어있었다 ㅎㅎ

경의 중앙선은 서울에서 멀어질 수록 운행 간격이 길어지는데, 이런 무료함을 잘 달래줄수있는 책들이였다!!





어른들을 위한 책부터 ,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도 있었다 !!





그리고 영어로 된 외국서적까지 !
자세헤 보니 박완서의 “누가 그 많던 싱아을 옳겼을까?” ,그황순원의 소설책등등이 있었다




풍경을 보면서 동화책 읽기 ㅎㅎㅎ
책상태도 좋고 열차안도 굉장히 이쁘게 꾸며놔서 열차를 타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기분좋은 시간이였다 ㅎㅎㅎㅎ


덕분에 가는동안 아가도 즐겁게 지루해하지 않았다 !!


ㅎㅎㅎ 앞으로 더 이용하고싶은 열차 !!
점점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



혹시 궁금하신분들 위해서 !’ 찾아봤는데!!
앱이 있더라능 !!!!


https://apps.apple.com/kr/app/%EB%8F%85%EC%84%9C%EB%B0%94%EB%9E%8C%EC%97%B4%EC%B0%A8/id1470572334

‎독서바람열차

‎파주시 ‘독서바람열차’ 경의선과 함께 책으로 떠나는 한반도 평화여행에 함께하세요! 파주시는 경의선 독서바람열차 3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테마열차를 준비했습니다. 용문에서 문산까

apps.app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