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파라스파라 ,파크 689 - 북한산 에이드 & 커피 맛집 ,PARASPARA SEOUL

728x90
반응형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는 조선호텔이름으로 운영되는 리조트이다.

파라스파라는 얼마전 기전에 있던건물을 인수하여서 리모델링후에 조선호텔의 이름으로 오픈한 곳이다.


코로나 시국에 정말 안성맞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고 해외여행은 힘드니 국내여행으로 니즈를 채우는 고객을 잡을 수있는 아주 좋은 리조트인듯 싶다.
파라스파라 호캉스 즐기기에 너무 좋다. ㅎㅎ

항상 스타벅스나 백화점 vip 라운지 커피를 리뷰 하는 이블로그에 왠 파라스파라 일까 싶지만,

우연히 방문한 파크 689, PARK 689 의 커피와 음료가 너무나도 맛있어서 리뷰를 결심했다. ㅎㅎㅎ

파라스파라에는 스타벅스도 입점되어있다.
그러나, 오늘은 이곳에 온만큼 파크 689를 방문하기로 했다. 스타벅스는 어디에나 있기도하지만 장소가 다서 협소하고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다.

파크 689,PARK 689는 파라스파라 1층에 워치한 베이커리 카페이다.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로비층을 지나 1층으로 가면 바로 엘리베이터 앞에 카페가 있다.


사실 사진을 즐겨찍지않는데 , 파라스파라 베이커리인 파크 689의 음료를 리뷰할거라 생각했다면…
외부사진도 쫌찍어놓았을텐데.. 정말 너무 아무생각없이 갔다가 발견한 커피맛집이라.. 사진이 다소 빈약한점 이해해주시길…


먼저, park 689의 매장에 가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카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가 있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북한산에이드” 가 무료 !!
무료로 제공되었다. ㅎㅎㅎ


파크 689에는 시그니쳐 메뉴가 있는데, 북한산 케이크, 북한산 에이드 , 북한산 라떼 등등 이있었다. ㅎㅎ


북한산이란 이름을 가진 메뉴중에 북한산 라떼와 북한산 케이크는 북한산을 형상화한 모습이라 뭔가 신기했다. ㅎㅎ


북한산 케이크는 아침 이른 시간이라 시도하지 못했는데, 다음기회에 커피와 함께 리뷰하겠다 ㅎㅎㅎ



먼저 북한산 에이드 !
도대체, 무슨 시럽인지는 모르겠으나
솔의눈 ? 맛이였고 탄산이있었다 ㅎㅎㅎ
신기한 맛있였고 특이했지만 이상하진않았다. ㅎㅎ
그래도 무료로 받은거였고 상큼하고 청량감있는 음료여서 아주 맛있게 마셨다.
더운날씨에는 내돈주고 마실 의향도 있다.


스트로우로 저어주었다 ㅎㅎㅎ
파크 689의 시그니처 음료라니 시도해볼만하다!


다음으로.. 민망하지만, 전혀 블로그에 올릴 생각없다가 커피 마셔보고 생각이 바뀌는 바람에 급하게 찍게된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다.
사실 스타벅스 음료가 절대적이진 않지만 스타벅스 리저브보다 맛있다.
이날은 뒤에 스케줄이 있어서 잊고나왔는데 무슨원두를 사용하는지 꼭 물어봐야겠다. ㅎㅎㅎ

정말 맛있다. 요새 인싸 카페에서도 아메리카노는 7-8천원하는데, 호텔 리조트에서 8천원이면 , 파크 689 올만하다 ㅎㅎㅎㅎ
파라스파라 올만하다 !!!


수제 밀크티 ,
이것도 맛있었다 ㅎㅎ
왜 수제,? 밀크티인지 모르겠으나 수제로 만든 밀크티 시럽으로 만든 음료라고 했다. 아쌈과 얼그레이를 믹스했다고 했다. ㅎㅎ
파크 689의 음료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ㅎㅎㅎ



다소 한산한 시간때에 방문한 파크 689,
아주만족스러웠다. 앞쪽에는 수영장이 있고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신나게 수영을 즐기는 곳이였다. ㅎㅎ



아직 이른시간이라 빵이 다 나오지않았다.
그런데 빵가격이 나쁘지 않다.
절대적인 가격대는 높지만 , 빵의 퀄리티와 맛에비해 저렴하다는 생각까지 들정도 ㅎㅎㅎ



케이크도 있다. ㅎㅎㅎ
북한산 케이크는 찍을 수가 없었는데 , 다른 케이크들도 맛있어 보였다 ㅎㅎ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ㅎㅎ

파크 689는 10월말까지 오픈행사로 15%할인행사도 하고있고, 3시간 주차까지 가능하니 파라스파라 투숙하지 않아도 방문해볼만하다. ㅎㅎ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파크689
파라스파라 호캉스
파라스파라 스타벅스입점
파라스파라 북한산
북한산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 커피
파라스파라 주차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