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2022년 신세계 VIP 선정 / 골드 , 패션코어등급.

728x90
반응형

매년 각각 백화점마다 vip 선정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백화점은 신세계 그리고 최근들어 현대까지…!!
벌써 4년째 신세계 백화점 vip 를 하고있지만, 커피를 주로 다루는 블로그인지라 따로 등급에 대한 설명을 하지 않았다. 그치만 한번쯤 소개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서 아는지식 동원해서 소개해봐야겠다 ㅎㅎ




먼저, 1월 초 설연휴가 다가오기전에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등급의 고객에겐 설선물 선택과함께 vip 선정 문자가 가는 것 같다.
아마도 명절 선물과 때문에 신세계 vip상위등급이 먼저 연락받는것 같다.



골드 부턴 1월 중순에 오는데,
어제 나도 받을 수 있었다 ㅎㅎ

이렇게 연락이 오고 이문자를 가지고 신세계 카드만 가지고 가면 바로 주차권과 여러가지 설명이 들어있는 책자를 준다 책자내용은 공식홈페이지나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신세계vip조건 , 신세계vip선정기준, 신세계vip혜택

https://deptmapp.shinsegae.com/service/vipclub/guide.do

선정 기준 안내 | 신세계 VIP 클럽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VIP 클럽의 다양한 혜택과 격조 높은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deptmapp.shinsegae.com


#신세계vip혜택 #신세계vip선정기준. #신세계vip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



중요한 내용을 보자면 기간을 참고해야할거같고 헷갈리거나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 ! 매년.방침이 바뀌는 경유가 있음 !!

신세계 vip 등급은 이렇게 여섯개 !
레드등급이 젊은 층을 타겟으로 신세계에서 내놓은 vip 등급인데, 역시나 호응이 젤 좋았던것 같다. ㅎㅎ

신세계vip 등급에 따른 매출과 혜택 모두 공식홈페이지에소 확인 가능하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가장큰 vip혜택은,
발렛과 라운지인데 골드등급부터 가능하다.
그런데 작년에는 코로나가 심해서 거의 모든등급이 음료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했어서.. vip혜택이 약간 축소 된 느낌이였다.

이외에도 세일리지를 사용할수있는데 정상가애서 7프로 할인해주는것 ! 이것도 한도가 있다.. 또르르…
근데 명품같은건 할인 불가 !
델보 셀린느 보테가 정도는 되는것 같았음 ㅎㅎ

그리고 아카데미 할인..???

마지막으로 프라이빗 마일리지 10만포인트 방을수있는데 , 프라이빗 포인트와는 연계된데 바로 분카드다 !!

신세계vip들만 발급받을 수있는 vip카드가 있는데,
신세계 더분카드이다 !!


더분카드는 골드부터 만들 수 있는 신용카드인데
신한카드 삼성카드에서 만들수있고
꼭 ! 골드이상의 vip부터 가능하다 !

신세계 더 분 카드로 결재하면 여러가지 특혜가 많고 혜택이 좋다.
백화점에 고객센터에서 만들거나 그냥 간단히 앱에서 만들면 되니 꼭 골드 이상부터는 신청하길 !

프라이빗 포인트는 신세계 더 분카드가 있어야 가능하므로 ! 꼭챙겨서 사용해야한다 !!

#더분카드 #신세계더분카드 #신세계vip카드


아! 그리고
최근에 알게 된사실인데 패션 코어라는 등급이 생긴것 같다.


홈페이지 vip클럽에서는 찾아볼 수없었는데,
자체적으로 선별하여서 패션코어라는 이름으로 vip를 부여하는거 같았다.

내부적으로 선별되는 등급이라 어떻게 vip선정기준은 알수없지만 혜택은 레드 등급과 비슷하고 세일리지 같은부분이 축소되어있었다.

중요한건 정해진 기간동안 패션코어 등급도 멤버스바를 이용할수있고 무료주차도 지원되며 소액이지만 세일리지도 사용가능하다 !


확실히 신세계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젊은층을 사로잡는구나.. 가 느껴졌다 ㅎㅎ


쇼핑하러 와서 무료 음료 마시면.. 기분은 좋으니까 ~
모두들 신세계백화점 앱을 다운받아서 앱에서 등급을 확인하고 누릴 수 있는건 누리면 좋겠다 ㅎㅎ

그럼 다시 커피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