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Lavender Beige Oat Latte

728x90
반응형

2022년 스타벅스 새해음료 !

새해 첫 음료는 항상 1월1일에 마셔보려고 노력하는데, 이번엔 실패.. 실은 작년부터 실패한거같기도.. ㅎㅎ
오트 베이스에 커피 그리고 라벤더 시럽을 넣은 음료 같다.

당연히 차가운 음료도 가능 !!

오랜만에 스타벅스 방문이라 무엇을 마실지 고민했는데, 돌체 블랙 밀크티도 나와 있었다.. !!
읭..? 원래 있던 음료 아닌가..?


https://everyday-pooh.tistory.com/m/53

돌체 블랙 밀크티, Dolce Black Milk Tea

쌀쌀한 겨울 고소한 우유와 향긋한 블랙티 그리고 달달한 돌체시럽이 어우러진 돌체블랙밀크티! 최근에, 우유가 들어간 밀크티 종류를 많이 마셨는데, 가장최근에 빠진 음료는 돌체 블랙 밀크

everyday-pooh.tistory.com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예전부터 있던 음료 인데,
사람들이 잘모르긴 한거같다 ㅎㅎ
다들 새로나온줄 아는 음료.

따뜻하게 마셔도 시원하게 마셔도 맛있는
돌체 블랙 밀크 티와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와 고민했는데,
그래도 이번에 새로나온 음료를 마셔보고 싶어서,,
미안하지만 돌체블랙밀크티 안녕 ~

하지만 , 스타벅스 돌체블랙밀크티 !! 꼭 드셔보세요 !!


따뜻한 음료랑 차가운 음료 중에..
고민하다가 너무 매장안이 따뜻하고 사람도 많고 열기가 빵빵해서 아이스 음료로 시켰다 ㅎㅎ
아이스 라벤터 베이지 오트 라떼 !

스타벅스가 비건음료 시도가 처음이 아닌데, 예전에 헤이즐넛 오트쇼콜라 라고 커피가 들어있지 않았던 음료도 있다.

https://everyday-pooh.tistory.com/m/37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Hazelnut Oat Chocolat

스타벅스의 가을음료,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음료가 땡기지 않았는데 그마저도 강력한 코로나때문에 카페에 더더욱 가기가 힘들었다.... 흑흑 따뜻한 스팀으로 만든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오트

everyday-pooh.tistory.com

이음료는 그닥 인기를 끌지 못했던 기억이.. 또르르..
ㅎㅎㅎ 커피가 들어있지 않은 초코 음료 였다 ㅎㅎ
헤이즐넛 향이 좋았는데…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빠이…ㅠㅠ



최근들어 비건우유도 굉장히 관심이 많아져서 사람들이 아몬드 ,오트 , 코코넛 등으로 만들어진 비건우유를 선호하는데, 난 단순히 맛이 좋아서 마신다 ㅎㅎ
그래서 일반 동물성 우유도 식물성 비건우유도 좋아한다.

한참 두유라떼에 빠졌을땐 진짜 물마시듯 마셨다 ㅎㅎ

고소한 오트 특유의 맛에 라벤더 시럽이 들어간 음료인데,, 음.. ? 한입 마시고.. 음..? 하고 또 마시고  이렇게 연달아 세네번 마시게 되는 음료다 ㅎㅎ

딱히 맛이 없지는 않지만 , 뭔가 향때문에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갈릴듯한 그런 음료다.

라벤더 향을 좋아하지만, 마시는건 흔한일이 아니기 때문에 ,,(물론 라벤터 티는 즐겨마시는 사람도 있지만..)좋은 경험이 될 수 ? 있는거 같다 ㅎㅎ

경험삼이 마셔보는것은 좋은 듯하다 ㅎㅎ


게다가 비주얼이 너무 이쁜음료라 한두번 기분좋게 마시기 좋은 음료 같다 ㅎㅎ
위에 올라간건 라벤더 향이 나는 라벤더 폼같은데,  부드럽고 향이 은은하다 ㅎㅎ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는 따뜻한 음료가 잘어울릴듯한데, 추운날 다시한번 마셔보러 가야겠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