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Autumn Road Apple Black tea

728x90
반응형

가을이 시작되고 가을음료가 돌아왔다.
아직도 날씨는 덥기만한거같은데 신기하게 더운와중에도 하늘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다.
가을이 왔다.

한동안 가지않았던 스타벅스인데 이번만큼은 새로운 음료가 궁금했다.



스타벅스 추천음료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 글레이즈드 라떼보다 맛있어요 개취지만.. ㅎㅎ
스타벅스 가을음료 오텀로드 애플 블랙티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강추 !
글레이즈드 라떼만 드시지마시고 여러분!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도 드세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리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 이름이 다 너무 길다 ㅎㅎㅎㅎ


역시 스타벅스 시즌은료는 가격이 비싸다.
젤 비싼음료는 7천원이 넘는다 ㅎㅎ ;;
그럴만도 한게.. 10년이상 4100월 톨어매리카노의 가격을 유지하고있는것을 생각해보면 시즌음료에서 비싼음료를 팔아 인건비와 임대료를 감당하는것은 아닐까 생각해본다 ㅎㅎㅎㄹ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티라미수맛 커피 , 비엔나커피 , 아인슈페너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는데…
비엔나에는 비엔나 커피가 없고
아인슈페너는 한국에서 제대로 하는집을 못봤고.
티라미수맛 커피가 가장 적당한표현인것 같다. ㅎㅎ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왜 오텀일까 어텀이 아니고

오!! 색이 정말 예쁘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애플 주스 같은 베이스에 블랙티를 넣은음료다.
블랙티는 잉글리쉬블랙퍼스트 인것같다.
굉장 알거같으면서 감이 잡히지 않는? 음료였는데
와!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있었다.

가을이라고 하지만 요줌 날씨는 많이 더워졌다.
더운날씨지만 그늘밑에 들어가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면서 마시기에 너무좋은 음료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스타벅스 추천음료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말린 사과도 들어가있다.
말린 사과를 좋아하는데 음료를 다 마시고 쏙쏙 빼먹는 것도 아주 재미있다.

어텀 로드 애플 블랙티 ,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
암튼, 누군가는 피크닉 맛이다. 또 다른 누군가는 탄산빠진 데미소다 사과 맛이다. 라고 한다.
하지만 , 젤 중요한건 나에겐 맛있고 마셔볼만한 음료라는것이다.ㅎㅎㅎ
앞으로 가을 동안은 이음료 계속 마실거같다. ㅎㅎㅎ



별세개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어서어서 마셔보시길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커피들어가고 카페인있음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 커피없고 카페인있음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어텀 로드 애플 불랙티 - 커피없고 카페인 있음




스타벅스 추천음료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 글레이즈드 라떼보다 맛있어요 개취지만.. ㅎㅎ
스타벅스 가을음료 오텀로드 애플 블랙티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강추 !
글레이즈드 라떼만 드시지마시고 여러분!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도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