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리저브 크리스마스 2021 원두 . 크리스마스 블렌드 Christmas Blend 2021

728x90
반응형

매년 이맘때 쯤 크리스마스 음료의 시작을 알리는 원두
바로 크리스마스 블렌드 2021 이다.
리저브 원두인데 다른 크리스마스 음료가 나오기전에 일주일? 전에 먼저 나오는거 같다. ㅎㅎㅎ

매년 나오는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같은것 같으면서도 다르고 다른것 같으면서도 같은 공통점이 있다 ㅎㅎ

가운데 더 잘보이게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의 엽서를 내놓기도함. ㅎㅎㅎ



크리스마스2021원두의 키워드는 무엇일까 ?
삼나무향 , 설탕에 졸인 생강, 버터스카치
매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원두가 블렌딩 되는데,
수마트라 덕분에 삼나무향은 정말 잘느껴지는 것 같다.
크리스마스 원두에서 절대 없으면 안될 원두는 바로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원두 인것같다. ㅎㅎㅎ


HOT 케멕스

한모금마시자 마자 머리속에 오렌지색 폭죽이 터지는 듯한 감명을 받는다. 오버스럽지만 , 너무 오랜만에 마시는 리저브 커피라서 그런지 더욱 감명 깊다. ㅎㅎ
케멕스의 특징인 잘 잡힌 아로마의 향기가 인상깊다.
너무 맛있게 마신 커피였다 ㅎㅎㅎ

삼나무의 향과 버터스카치의 향이 잘 느껴졌다. ㅎㅎ
이번 겨울 기대되는 크리스마스 원두 !!
크리스마스 2021로 겨울을 잘 보낼 수있을것 같다.

더불러 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도 잘 모을 수있을것 같은느낌 !! ㅎㅎㅎ
다들 미션음료로 크리스마스2021드세요 !!






ICE 푸어오버

푸어오버는 균형잡힌 바디감으로 유명한데,
아이스로 마시기에 부드럽고 바디감도 좋았다.
일단 설탕에 졸인 생강이라는 풍미가 좀 어려울수 있는데 왜 그렇게 표현했는지 이해되는것은 일반적으로 단맛의 풍미는 캐러멜이나 초코로 많이 표현되는데 이번에는 그런 느낌의 달콤함이 아니라 설탕의 단맛이 느껴졌기때문이다. 달고나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ㅎㅎ
게다가 생강의 톡쏘는 풍미도 더해져 아주 인상적인 단맛의 풍미가 느껴졌다 ㅎㅎㅎ

아이스로 마시기에도 맛있는 크리스마스2021 성공적인 리저브커피 선택이 될 것 같다 ㅎㅎㅎㅎ






겨울하면 빼놓을 수없는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이번에는 아주 다양한 선물들이 있다.
매년 다이어리만 받고 남은 다이어리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데, 이번 겨울은 크리스마스가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길 기대해본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