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Hazelnut Oat Chocolat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의 가을음료,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음료가 땡기지 않았는데 그마저도 강력한 코로나때문에 카페에 더더욱 가기가 힘들었다.... 흑흑



따뜻한 스팀으로 만든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오트베이스에 모카시럽 헤이즐넛 시럽이 들어가있다.
갑자기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는데 커피도 없고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음료이다.
특히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여러번 마셨는데, 따뜻한 음료가 들어가니 몸도 따뜻해졌다.


위에 뿌려진 초코가루는 달콤한 풍미를 위해 올린것 같은데, 왠지 땅콩같은 견과류 였다면 영양적으로나 맛으로나 더 낫지않았을까 싶었다. ㅎㅎ




아이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달콤하다... 근데 차갑게 마시니, 따뜻한 음료보다 더 달게 느껴졌다. 커스텀은 변화가 없는데, 이왕이면 차가운 음료는 시럽을 한번씩 빼서 마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ㅎㅎ

위에 뿌려주는 토핑 ? 가루? 는 바꿔주면 너무너무좋을텐데.... ㅎㅎ
게다가 톨사이즈 음료인데 음료 절반에서 이미 느끼함도 느꼈다.... 오트베이스가 일반 우유랑은 어떻게 다른지 전문가가 아니여서 모르지만... 다른 성분의 지방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있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하지만 아침에 우유는 부담스럽고 카페인 없는 달달한 음료로 마시기엔 나쁘지 않았던듯 싶다.

매일아침 핫초코가 땡기는 날씨다 돌아왔는데, 핫초코대신 색다른 음료로 마시기엔 좋았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