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더 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h cafe 뱅쇼

728x90
반응형

현대 백화점의 h cafe ,
가끔 이용 하는 곳이지만 나름 더현대서울의 h 카페는 익숙한 곳이다.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카페 h 라운지 라고 되어있고 다른 현대백화점 지점과는 다르게 앉을 수있는 좌석이 실내에 마련되어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다 ㅎㅎ 실제로는 한두 번 이용했지만 좌석자리도 나름 편안하다 ㅎㅎ

12월에는 현대백화점 h cafe 모든 곳에서 뱅쇼를 마실수있다고 했다.
더 현대 서울 h 카페에서도 주문할수있었는데 ,

주문하는 곳 옆에 구석에 이런 판넬이.. ㅎㅎ
알고갔지만 다른사람들은 모를수도있겠구나 생각해본다. ㅎㅎ
현대백화점 app 에 무료쿠폰이 있다고 하니 간김에 한잔씩 마셔보는것도 크리스마스 기분낼겸 좋을듯 ㅎㅎ


일단 , 뱅쇼의 향이 너무 좋다.
받자마자 뱅쇼의 향기가 마스크를 뚫고도 느껴진다.
다른 현대백화점의 뱅쇼를 마셔보진 못했지만
더 현대 서울 뱅쇼는 일단 향은 합격이였다.

향이 너무좋아서 일까 ? H카페를 벗어나서 차안에서 마신 뱅쇼의 맛은… 음.. 그냥 포도주스를 따뜻하게 데운 느낌 이였다 ㅎㅎ
시나몬이나 오렌지의 향이나 풍미는 잘느껴지지 않았다 ㅎㅎ 그냥 데코용인가…?

암튼 그래도 무료로 주는 음료이고 크리스마스 기분내기엔 멋진 음료였다 ㅎㅎ 한번씩 맛보기엔 좋을듯

이렇게 2021년도 지나간다.
매년 연말에 매년 비슷한 감정과 기분 ㅎㅎ
알면서도 내년은 다르겠지 하는 기대감 ㅎㅎ
그래도 매년 행복해지는 연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