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2022년 더현대 vip 매칭 서비스 시작 !

728x90
반응형

작년 이맘때 문을연 더 현대는 새로운 고객의 유입을 위해 vip 매칭 서비스를 해왔다 !
한번 부여한 vip매칭은 3개월유효했는데
올해는 지금 (2월 중순)부터 7월 말까지 유효하다고 한다 !

에루샤가 없는 더 현대에서 3개월안에 등급을 유지하기란 어렵기 때문..

먼저 ,
현대백화점의 2022 년 바뀐 vip 기준을 살펴보면

일단, 금액으로 바꼈다.
예전에는 포인트 제도라 무조건 현대카드로 결제하는것이 유효했는데, 2022 년부터는 현대백화점 vip기준이 변경되었다.

카카오 친구 추가 혹은 백화점앱으로도 무료주차와 커피 쿠폰은 받을 수있지만,
Vip의 가장 큰 장점은 발렛(발레)서비스와 라운지 이용 !

단! 세이지는 발렛서비스 제외 !
하지만, 발렛받을 수있는 방법은 다음편에 바로 포스팅 할 예정 !!



신세계 다이아몬드(1억), 트리니티
롯데 제니스,애비뉴엘
갤러리아 PSR 화이트이상
자스민 블랙


신세계 다이아몬드 , 플래티넘
롯데 MVG크라운
갤러리아 파크 제이드 화이트이상
자스민



신세계 골드
롯데 MVG 에이스
갤러리아 파크제이드 블루 이상
세이지


이렇게 매칭 가능하고 , 이하 다른 등급은 아쉽게도 해당 사항이 없다.



토요일 저녁 ,
2월 안에 한정적으로 매칭해준다는데,
벌써 끝났으면 어쩌지 하는 마음으로 더현대를 갔다.
ㅎㅎㅎㅎ

다리하나만 건너면 바로 더 현대 서울,
접근성은 좋은데, 더현대 서울은 쇼핑몰 느낌이 강하고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갈아탈 수 있을까 싶은 마음이 들긴했지만, 맛집도 많고 이왕 손해볼거 없으니 해보자는 마음으로 출발했다 ㅎㅎ



6층 사은데스크로 올라가는길
언제봐도 신기한 조경 ㅎㅎㅎ
도시안에 숲같은 느낌이다 !


우린 그동안 현대 앱카드를 사용해서 실물 카드가 없었는데, 6층에서 바로 카드 신청해서 수령할 수있었다!
그리고 바로 옆옆 다른 직원분이 바로 vip매칭도 해주셨다.

자스민인 경우 바로 차량 지정등록해주기 때문에 익일 발레 맡길 수 있다했다. 당일은 무료 주차시간 넣어주었다.
라운지도 바로 이용가능했다.

단, 세이지는 발렛서비스 불가능 !!


그치만 아쉬운 점은 vip가 되면 무엇이 좋고 어떤 서비스가 어떻게 어디까지 가능한지 알려줘야하는데, 딱히 그런 브로셔나 알림? 그런 서비스가 부족했다.


발레와 라운지가 중요한 나같은 사람은 별로 상관없을 수 있지만, 자주오려면 무슨 서비스가 있는지 알아야 더 이용하기 편할텐데… 라는 아쉬움..?

그랬다 .. 그래서 잘 이용하게 될 지 아닐지 잘모르겠다는 그런 뜻이였다 ㅎㅎ


작년보다 뭔가 선물도 없고 그렇지만 , 기간을 길게 주는것에 만족해야겠다 ㅎㅎㅎ

그럼 더 현대 서울 한번 지켜보겠당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