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더현대서울 카페H 커피백

728x90
반응형

현대백화점마다 카카오톡 친구 맺기를 하면 무료음료 쿠폰이 있다.
더군다나 새로 오픈한 더 현대 서울은 vip매칭 서비스로 다른 백화점 vip들을 끌어오는데 꽤나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고있고 그만큼 무료 음료 쿠폰을 많이 뿌리는 듯하다.
그러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제약이 따르고 코로나 확산위험 때문인지 음료 대신 커피백을 주는 행사를 하고있다.

다른 현대 백회점 지점에서는 받을 수 없는 서비스임을 알아둬야 한다 ! 압구정현대 무역현대에 가서 찾으면 없다 ㅎㅎ



음료쿠폰이 두장들어있는데 두잔의 음료 혹은 커피백 한 통을 바꿀 수있다.
드립커피백인데 다섯장의 커피가 한통에 들어있다.
인터넷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커피라고 하고 그래도 괜찮은 커피를 주지 않을까 싶다.
달마이어 커피를 사용하는 현대백화점 카페라운지니까 선물로 주는 것도 좋은 상품일듯 싶다. ㅎㅎ


대기중인 음료들 ㅎㅎㅎ
아메리카노와 8월시즌 음료 밀크티를 쥰비해놓고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내어준다.


같이 간 일행의 음료 밀크티 !
밀크티는 가루로 된것을 녹여서 주는것 같았다.
잎차를 우려서 우유를 넣어서 그런거 아니다 ㅎㅎ
근데 사실 가루로 된게 달달하고 맛있긴 하다 ㅎㅎ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
탄산이 들어간 자몽에이드는 더 현대서울의 묘미이다.
최근에 다른 현대백화점을 가본적은 없었는데 압현의 청포도 에이드는 탄산이 없었다.
더현대 서울 에이드는 탄산이 있어서 너무 취향저격이다 ㅎㅎ 에이드는 탄산이 있어야한다 !!ㅎㅎ
이렇게 음료를 받으면 협소하지만 잠시 쉬어 갈수있는 공간도 있다.


칸막이도 있고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는데 잠시앉아서 음료를 마시고 한숨돌리기엔 좋다.
너무 오래앉아사 담소나누는 것은 예의상 삼가해본다.
주부들이 많이 찾는 압구정현대 신세계강남 이런곳은 이렇게 라운지처럼 만들어 놨다가는 아마 두세시간이고 자리를 잡을텐데 회사원이나 잠깐 쇼핑하고 맛집투어하기 좋아하는 젊은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직까진 잘 유지되고있는 공간이다 ㅎㅎ
최근 신세계만큼 많이 오게되는 더현대 서울 , 9월에는 어떤 시즌은료가 나올지 기대된다 ㅎㅎ



더현대 서울
더현대서울 무료커피
더현대 카카오 플러스친구
더현대 h카페
H포인트
더현대 카페
더현대 vip
더현대 서울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