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더 현대 서울, H카페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이 오픈 한지 꽤 되었고, 집에서는 꽤 가까운 거리에 현대 백화점 오픈이라 매번 갈 기회만을 노렸다.
현대 백화점 h 카페는 현대 백화점 vip 그린등급 그리고 음료 쿠폰을 가지고 있는일반 고객들에게 열려있는 공간이다.

카카오톡 친구추가나 h point 앱을 이용해서 일반고객들도 음료를 마실수있다.

신세계의 충성된 고객이였는데 , h카페를 이용한뒤 놀랍도록 구분되어있고 분비지 않은 공간에 감동이였는데 알고보니 각 등급마다 음료를 마실수있는 공간이 달랐기 때문이다.

신세계는 일반 쿠폰소지 고객 , 하위등급 레드,그다음등급 블랙 까지 같은 멤버스바에서 음료를 받고 더불어 골드 ,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트리니티 까지 원한다면 멤버스바에서 모든 vip등급이 음료를 받을수 있기때문에 음료받는곳이 북새통을 이룬다.

반면 현대백화점은 일반 쿠폰 소지 고객과 하위등급 그린까지만 h카페에서 그리고 세이지등급 자스민등급들은 각자 다른 라운지에서 음료를 받을 수있다.

게다가 현대 백화점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신세계보다는 vip 진입 장벽이 높은 것 같다. 때문에 신세계가 더 많이 라운지나 멤버스바에 사람이 많은 것 같다ㅎㅎ

현대는 최근들어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타 백화점 vip 등급고객에게 비슷한 더 현대 서울만의 매칭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인 경우 골드 등급 부터 현대 백화점 세이지로 매칭이 가능하다.
다른 하위등급은 안된다고 한다.
3개월동안 같은 등급으로 연장해주고, 이후에 실적에따라 vip 등급을 다시 부여한다고 한다. ㅎㅎㅎㅎ
긴장하라 신세계 !


본론으로 돌아와서 ,
오늘은 그동안 궁금했던 더 현대 서울에 가보았다.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는 h카페 !
중요한것은 현대백화점은 달마이어 Dallmayr 원두를 시용하는데, 독일에 유명한 식료품 가게 달마이어에서 납품되는 원두이다.
독일 뮌헨 시가지에 크게 있어서 가보았는데 , 실제로 많은 종류의 원두가 있었고 독일내에 수퍼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있는 원두였다.

하지만 오늘은 늦은 오후에 방문한 이유로 커피는 마시지 않고 에이드 음료를 도전해보았다.

현대백화점은 지점 마다 음료가 조금씩 다른데, 더 현대 서울에서는 레몬과 자몽 에이드가 있어서 도전!


보기만해도 청량해지는 레몬 자몽 에이드 !
사실 주문받는곳 옆에 음료 모형도 있었는데,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ㅎㅎㅎ

오옷 !
다른 현대백화점 에이드는 탄산이 없는 단맛나는 음료였는데, 더 현대는 탄산이있었따 !!!!!

너무너무 맛있었다 ㅎㅎㅎㅎ


6층 h카페에서 바라본 모습… 정말 사람이 많았다.
다들 행복하게 웃고 사진찍고있지만 곳곳에 스며든 코로나의 흔적……..언제쯤 다시 일상적인 생활잍가능할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