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더 현대 서울 h cafe

728x90
반응형

더현대 서울 h카페,
요새 조금 사람이 적어진거 같아서 몇번 방문해보았다.
마침 내가 즐겨쓰는 바디케어 제품브랜드가 입점되어 겸사겨싸 자주 방문하게 된다.

H포인트 앱에 음료 쿠폰이 들어와서 확인해보니
아이스 밀크티 쿠폰이 들었있었다 !! ㅎㅎ


메뉴에는 없는데, 밀크티가 있다니..?
물어보니 시즌메뉴라서 따로 기입해놓지 않는듯 싶다.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온다. ㅎㅎㅎ
미리 제조해놓은 밀크티를 얼음잔에 바로 내어주는듯.
더현대 h cafe 는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데 내가 방문한 더현대 서울은 이렇게 나왔다. 근데 밀크티는 현대백화점마다 다 공통으로 있을듯 하다.



오 ! 생각보다 맛있는 밀크티 !
나에겐 많이 달다 ㅎㅎ 따로 설탕이나 시럽을 조절할수없는거 같았다 이미 제조되어있기때문에 !
H카페에서 받자마자 바로 보이는 풍경도 멋있다. ㅎㅎ

음료는 받아서 내려오는데….

컵이 약해서 벌써 흐물흐물… ㅎㅎㅎ
빨리빨리 마셔야겠다 ㅎㅎㅎ
건물안에서 마시긴 쫌 그렇고 차에 타자마자 바로 마셔버림 ㅎㅎㅎㅎㅎ


더 현대 서울 h카페 많이 분비지도 않고 음료도 빨리 빨리 나와서 좋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