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Mint ChocolateChip Blended

728x90
반응형

민초단의 음료가 드디어 스타벅스에도 나왔다 !!
민트초콜렛을 좋아하는 나에겐 방가운 소식이다.
ㅎㅎㅎ


사진처럼 청량한 색감은 아니였다. 아쉽게도 ...
맛은 어떨지 모르지만 기대는 많이 했다.
일단 민트초코칩 레시피는 모카소스를 이용하는것같다. 그리고 신기했던게 돌체시럽이 들어가는것...??!!!
그리고 민트 파우더를 사용하는거 같았다.

민트파우더를 추가하고싶었는데 추가는 불가했고,
개인적인 생각은 자바칩을 갈아넣으면 굉장히 식감도 좋고 맛있고 초콜렛 칩의 느낌이 살것 같았다. ㅎㅎ

일단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먹어보기로 했다.


휘핑은 기본으로 올려주는데 자바칩이 올려진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럽다. ㅎㅎㅎ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이였던 민트초코칩 블렌디드... 근데 초코칩이랑 하기엔 칩이 없다...
자바칩 갈아넣는것을 강추한다.

일반적인 민트초코칩이면 배스킨의 아이스크림을 생각하기 쉬운데, 그것보다 더욱 민트의 향과 맛이 강한 음료이다. 이때문에 더더욱 자바칩 갈아넣기를 희망하는 바이다 ㅎ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음료가 나와서 기분이 좋다.
여름 프리퀀시를 위해 프라푸치노는 민트 초콜렛칩 블렌드로 마셔야겠다. ㅎㅎㅎ
아이스박스... 랜턴.... 다 언제받지...?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