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썬드라이드 브라질 이시드르 페레이라 에스테이트 SUN DRIED BRAZIL ISIDRO PEREIRA ESTATE

728x90
반응형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공방법인 자연건조 (선드라이드) 의 원두가 나왔다 !!
나온지 꽤 된것 같은데 요새는 도통 나가질 않으니... 커피마시는 일이 별로 없었다. ㅎㅎ

Sun Dried 는 원두를 태양의 빛에 자연건조시키는 가공방식이다. 자연건조 되면서 커피콩에 있는 과육의 과일풍미가 원두콩에 남게 되는것이다.

그래서 항상 선드라이드 원두가 나오면 그 시즌은 계속 그원두만 마시는데, 이 사실을 늦게 알아버려 속이 상했다...
황설탕의 탈콤함과 파인애플의 풍미 그리고 코코아 피니시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 달고나? 그리고 파인애플의 상큼한 향? 이 나에겐 강하게 느껴졌다. ㅎㅎㅎ

아이스의 기본은 푸어오버 드립커피 중에서 많이들 선호하는 추출방법이다.
다음번에는 케맥스 도전이다 ㅎㅎㅎㅎ

더워진 날씨, 청량감있는 파인애플의 상큼한 풍미와 달고나 같은 달콤함을 느낄 수있는 커피 !
더 늦게전에 어서어서 미리미리 마셔둬야겠다 !!



브라질커피
리저브 브라질
브라질 리저브커피
썬드라이드
리저브음료 추천
스타벅스 리저브 추천
브라질 커피 추천
브라질 스타벅스 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