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9월 신세계 이달의 원두 Autumn Breeze

728x90
반응형

가을의 시작 9월 ,
새롭게 이달의 원두가 나왔다.
어텀 브리즈 ,


견과류의 고소함과 꽃향기의 풍미가 느껴진다는 9월신세계 스폐셜 원두 혹은 이달의원두
브라질의 인증을 받은 옐로우 버번과 옐로우 카투아이품종을 블렌딩했다는대, 사실 커피의 품종까지는 알기는 너무 어려운것이라, 그냥 아라비카 품종중에 하나구나 라는 정도 ? ㅎㅎㅎ

아무튼, 9월 이달의 원두 어텀 브리즈는 어떤 원두인가 알아보자 ㅎㅎ

주문할때 바로 보이는 이달의 원두 , 스페셜원두
안내판 ? ㅎㅎ
근데 주문받으시는 분들은 “고소한원두로 드릴까요 ? 달콤한 원두로 드릴까요 ?” 라는 식으로 질문한다.
고소한 원두는 기존원두를 뜻하는것이고 달콤한 원두는 이달의 원두를 말하는것 ! 만약에 이달의 원두가 산미가 강한 케이스에는 “고소한 원두로 드릴까요 ? 산미있는 원두로 드릴까요 ?”라고 묻는다.
이런경우 열의 아홉 한국사람들은 산미없는 걸 달라고 한다…;; 커피의 산미는 다 안좋은 산미인줄아는 경우가 많다;;, 커피자체가 산미가 없을 수없는데… 게다가 수입되는 원두중에 산미 있는 원두가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다.



음료기다리는 중에 컵홀더… 구경
가을은 재즈의 계절인가.. 째즈는 1도 모르는데, 한번 들어봐야지 ㅎㅎㅎ


이번원두는 라떼에 무난하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일 수있으나.
엄청 특색이 있는 조합은 아니였다. 그럭저럭 무난한 견과류의 너티하고 특유의 견과류 오일이 느껴지는 조합 이였다.



대신 아메리카노가 맛있었다.
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맛있는 원두였다.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원두의 풍미가 잘어우러졌고
바디감이 무겁지 않아서 가볍고 목넘김이 부드러웠다.
이번달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달의원두로 주문완료 !
ㅎㅎㅎㅎㅎ



스페셜원두 , 이달의원두, 9월신세계 ,
멤버스바,신세계라운지, 신세계 멤버스 라운지
어텀 블렌드 , 어텀 블랜드,
신세계무료커피 , 신세계vip
신세계 무료커피
신세계 vip
신세계 라운지
신세계 멤버스바
신세계 무료음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