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8월 이달의 원두 Fragrant Vacance

728x90
반응형

신세계의 새로운 원두 프리그란스 바캉스!
이달의 원두 스폐셜 원두 이두가지의 이름으로 구분짓는데 뭐가 정확한지는 모르겠다. 직원들마다 지칭하는 언어가 다르다 ;;
향기로운 바캉스 ?? 뭔가 추상적인 느낌의 제목뜻인데 무덥고 답답한 여름에 향기로운 바캉스를 위한 커피일까 싶다 ㅎㅎㅎ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에디오피아의 원두가 블렌딩된 원두는 산미가 강한 원두인것 같았다.

달콤한 풍미도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바디감이 가벼워서 의외였다.
왜냐면 아프리카 원두는 강렬한 햇빛덕분에 탄맛이 강하게 나거나 바디감이 묵직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시나몬 향의 풍미가 있다는데, 평소에 시나몬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셨을때 신기하게 초콜렛향도 잘느껴졌다. 그리고 굉장히 고소하고 기대했던 시나몬은 잘느껴지지 않았다…..ㅎㅎㅎ
샷을 추가해도 맛있을거 같은 너무 진하지 않은 원두였다.


아이스 라떼가 굉장히 인상적이였는데 산미와 시나몬의 풍미가 우유와 굉장히 잘 어우려졌다.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만 가능한데, 라떼는 얼음을 빼고 가지고 나와야 아주 맛있데 마실수있다 ㅎㅎ
멤버스바 vip라운지 모두 해당사항이다..!!
오랜만에 자몽주스도 시켜봤다. 신세계 자몽주스는 마치 코스트코에서 팔던 자몽주스랑 비슷한데 달달하고 쌉싸름한 맛이 인상적이다. ㅎㅎㅎ
신세계 멤버스바에서 간단하게 테이크 아웃하기 편리하다 ㅎㅎ

강남신세계 멤버스바 메뉴판이다. ㅎㅎ
혹시 누군가 궁금할까봐 ㅎㅎㅎ ;;
주스메뉴같은 경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

스페셜원두는 신세계 식품 매장에서도 살수있다니, 맘에들면 더 구입도 가능하고 좋은 시도인것 같다 ㅎㅎ


8월 이달의 원두는 굉장히 매력적인 원두인것 같다 물론 개인취향이지만 ~ 자주 테이크아웃해서 마셔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