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10월 신세계 이달의 원두. 이탈리안 헤리티지 ITALIAN HERITAGY 이탈리안 해리티지

728x90
반응형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10월의 이달의 원두 , 스페셜원두
신세계의 10월 원두는 이탈리안 헤리티지 ,이탈리안 해리티지
최근들어 이달의 원두가 취향에도 맞고 너무 맛있어서매달 이달의 원두가 나올때 마다 신세계 원두를 기대했다.
멤버스바에서 마실 수있고 신세계 VIP라운지에서도 선택가능한 원두,신세계 무료음료,
10월 이달의 원두인 이탈리안헤리티지는 어떤 원두일까..?

신세계 원두는 일단 바디감이 무거운 원두이다.
다크초콜렛의 풍미가 느껴졌는데, 달콤 쌉싸름한 풍미가 강한 원두였다.
과일 산미가 있는 원두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산미 자체가 약한 원두였다.

이달의 원두에서 산미가 약한 경우에는 라떼보다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풍미를 느끼기에 가장 좋았던것 같다.
물론 이것은 이달의 원두에만(스페셜 원두) 해당되는것이 아니라 일반 원두에도 동일하게 (나에겐 ) 느껴진다.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이탈리안 해리티지
이탈리안 헤리티지
이달의원두 스페셜 원두
신세계 라운지
신세계 VIP 라운지
신세계 멤버스바
신세계 원두
신세계 무료음료
신세계 커피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날은 많이 피곤한 관계로
이달의 원두 ( 이탈리안 해리티지) 로 물적게 커스텀 음료를 주문했다.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어울렸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날씨에 어울릴 수 있도록 블렌딩 한 것일까 생각 된다 ㅎㅎ
그치만 아직 너무 덥다 ;;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로도 맛있는
이탈리안 해리티지 이달의 원두.
여름날에 어울리는 청량감있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보다 차분한 느낌의 묵직한 이달의원두 아메리카노이지만 꽤 괜찮다. 가을에 어울리는 원두 ㅎㅎㅎ

라떼에는 그냥 나쁘지는 않지만 개인적인 취향에는 베스트 원두는 아닌듯 싶다. ㅎㅎ

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는데,
만약 이달의 원두로 이탈리안 해리티지를 받게 된다면 모카포트로 추출해서 마시는것을 추천하고 싶다.

무겁고 조금은 러프한 커피의 맛을 느낄수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것같다.
특히 비가 오는날 모카포트로 내린 커피의 맛은 정말 생각만해도 행복하다. ㅎㅎ
이태리 비알레띠 모카포트가 유명한데, 작은사이즈로 여러잔을 마실수있으니 하나 구비해두면 요긴하게 쓰일듯 싶다.ㅎㅎㅎ


비알레띠 모카포트와 신세계 원두로 커피한잔의 가성비 좋은 소확행을 누릴 수 있다. ㅎㅎㅎ
이때문에 가을의 장마가 가끔 감사할때가 있다 ㅎㅎ


신세계 멤버스라운지
신세계 멈버스바
신세계 VIP
신세계 라운지
신세계 원두
신세계 이달의 원두
신세계 스페셜 원두
이탈리안 헤리티지
이탈리안 해리티지
이태리 이탈리안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이태리 비알레띠
비알레띠 모카포트
신세계 무료음료
신세계 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