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7월 이달의 원두. 딥 다크 다이브 Deep Dark Dive

728x90
반응형

7월 이달의 원두 딥 다크 다이브.
청량한 아이스이메리카노가 잘어울리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산미가 있는 원두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산미는 덜하고 달콤한 풍미가 있는 원두가 나왔다.

신세계 vip 멤버스바에서 나오는 원두를 이제는 매달 기대하게 된다. 이것때문에 신세계 vip를 계속해야하나 다른 현대백화점이나 롯데백화점 vip와는 확실히 다른 점을 두려고 하는것 같다.


베트남원두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베트남은 아시아에서 유명한 커피 원산지이다.
그런데 사실 인스턴트 커피 품종인 로브스터를 많이 재배해서 아라비카 원두는 인스턴트 커피에비해 은근히 찾기 힘들었었다.  최근들어서는 베트남의 좋은 원두들도 많이 볼 수있게 되었는데, 이것이 우연의 일치인지 아니면 내가 아는만큼 관심 갖는 만큼 많이 보이는것인지는… 잘모르겠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로스팅이 강하게 된 원두인지 쓴맛이 강하다.
바디감도 덕분에 무겁게 느껴지고.
마지막에 다크초콜렛의 피니쉬가 느껴진다.
신세계 백화점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매달 다른맛이 느껴져서 재미있고 새롭지만, 매달 호불호가 갈리는 원두가 있는것도 사실이다.
아메리카노는 개인적인 취향은 불호….

7월 초에는 컵 색깔이 검은색이였는데 오늘 다녀오니 파란색으로 바꼈다. 여름이라 색이 바뀐듯하다. ㅎㅎ

하지만 맛은 청량하지않고 묵직한 아메리카노다.


따뜻한 라떼는 비가 오는 날에 잘어울리는 커피이다.
장마철에 커피 장마철 커피 ? 장마철에 잘어울리는 커피 !! 바로 라떼 ! 따뜻한 라떼는 정말 비오는날 너무너무 행복한 음료이다.

이번원두는 라떼에 잘어울린다 마지막에 코코아의 풍미가 질느껴진다. ㅎㅎㅎ
이때문에 백화점가는날 비가왔으면 하기도 했다. ㅎㅎ


이번달도 어김없이 프리퀀시 이벤트중이다.

스타벅스 프리퀀시처럼 신세계에도 프리퀀시가 있는데 프리퀀시 선물은 양쪽다 금방 끝난단말이다….

원두가 맛있을땐 지하 식품관에서도 찾아볼 수있다 하니 , 맛있는 원두가나왔을땐 선물용이나 집에서 즐기기에 부담없는 가격이라 좋을듯하다.

신세계 멤버스바에서 즐길 수있는 커피, 다시 백화점안에서 즐길 수있는 날이 올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