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2021 체리블라썸

728x90
반응형


매년 여김 없이 다가오는 체리블라썸의 시즌,
꽃놀이도 못가는데 실감없는 봄.

체리블라썸시즌 음료는 맛이없다... 정말 체리블라썸음료는 손에 꼽는 스벅의 이상한 음료...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

매년 좋지않은 경험때문에 몇해전부터 체리블라썸 음료는 건드리지도 않는다.


체리 블라썸 화이트 초콜렛 ,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이번음료의 주인공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이다.


체리블라썸 음료 중에 젤 맛있는 음료 !
딸기요거트가 없어지고 새로 나온 음료같다.

기존 딸기 요거트가 요거트 향이나는 얼음음료였다면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비교적 진한 맛의 음료이다. .....움... 요맘때 같은 맛이랄까..? ㅎㅎ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돌체시럽이 들어간다는 것이 우유의 진득함을 더 극대화시키려고 한것 같았다 ㅎㅎ


보기 드물게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에 맛있는 음료가 나온거 같다 ㅎㅎㅎ
시즌음료는 아닌거 같고... 왠지 코어음료로 자리매김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