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자바칩 프라푸치노 Java Chip Frappuccino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베스트 셀러 자바칩 프라푸치노!!
커피베이스와 초코시럽 그리고 초코렛이 들어간 프라푸치노다


엄청 즐겨먹지는 않지만 , 정말 달고 강렬한 음료를 마시고 싶을때 선택하는 음료이다. ㅎㅎ

푸라푸치노 음료이고 칼로리는 높지만, 마시고 싶을땐 확실하게 마셔주는것이 좋으므로 휘핑을 꼭꼭 올려주는 것이 맞는것 같다.
휘핑과 음료를 함께 섞어도 부드럽고 맛있기 때문이다 ! ㅎㅎㅎ

간단한 레시피를 정리해보자면,
커피 없는 푸라푸치노 중에 초코시럽이 들어간것은 초코칩프라푸치노 , 커피와 초코시럽이들어간것은 모카푸라푸치노 , 모카푸라푸치노에 자바칩 추가된것은 바로 자바칩 푸라푸치노이다 ㅎㅎ
어려울것 같지만 간단한? 레시피 이다 ㅎㅎㅎ



예쁘게 올라간 휘핑위에 드리즐!!


인터넷에 떠도는 자바칩을 이용한 트윅스 프라푸치노 레시피가 있는데 헤이즐넛시럽 추가 카라멜 드리즐 추가 자바칩 더 추가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 아직 시도는 해보지않았다. 왠지 너무 달고 다마시지 못할것 같아서 ㅎㅎㅎ

12월도마무리 되어가고 달달한 음료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집으로 들어가는길은 나에게 주는 위로와 선물 !
새해에는 어떤 음료가 나오게 될까..?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