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DECAF Caffe Americano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의 커피의 장점중 가장큰 장점중의 하나는 디카페인 음료가 있다는것이다 !

디카페인 커피를 마실거면 왜 커피를 마시지 ?
라고 생각하긴 쉽지만, 어는 순간 디카페인 음료가 매력적이라 생각 되는 순간이 생기더라. ㅎㅎㅎ
커피의 맛과 향을 느끼고 싶은데 카페인을 못마시는 순간이나 늦은 시간이라면 디카페인 음료가 딱인것 같다.


물론 디카페인 음료라도 해도 카페인이 소량 들어있긴하다. 그리고 공정과정에서 약품으로 ? 하는 방식이라서 건강에 안좋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사실 커피자체가 몸에 엄청 좋은 음료는 아니여서... ㅎㅎㅎ
가끔마시는건 문제가 없겠지 싶다 ㅎㅎㅎ



가장큰 장점은 전혀 일반 아메리카노와 맛에서 차이가 없다는것 !
아메리카노를 마셔도 맛있고 디카페인 라떼, 디카페인돌체라떼 등등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 음료는 다 가능하다 !!! 콜드부르 오늘의커피, 프라푸치노 같은 베이스가 정해져있는 음료가 아닌이상 다 가능하다.
다카페인 음료를 다양하게 마실수 있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고를 수있으니 커피 못마시는 사람에게도 좋은 소식일 것 같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