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렛 Signature Hot Chocolate

728x90
반응형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그니처 핫초콜렛,
정말 겨울에 잘어울리는 음료이다.


시그니처 핫 초콜릿

음료를 시켜서 추운몸을 녹이면서 마시는 시그니처 핫 초콜렛의 맛은 매년 겨울의 별미인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지금은 불가....
코로나는 2020년과 함께 시작하여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



시그니처 초콜렛(시그니처 핫 초콜릿)은 정말 달큰하다. 근데 달게 마셔야 제맛이고 휘핑도 꼭 올려줘야한다.
그래서 달고 강렬하게 사이즈는 short 사이즈로 !
ㅎㅎ 따뜻한 음료는 이것이 진리 !


번외로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렛


아이스 시그니처 초코!!
아이스 초코에는 휘핑을 올리지 않는다! 절대 !!
왜냐면 차가운 시그니처에는 너무 느끼한 맛이라고 할까...? 휘핑과 아이스 시그니처는 잘어울리지는 않는 것 같다 ㅎㅎ



그리고 어느지점이든 이상하게 시그니처 믹스가 잘 풀어진곳이 없다. 마치 자바칩처럼 알갱이가 들어있다;;
첨에는 이상했는데... 이젠 적응이 되어버렸다. ㅎㅎㅎ

다시 매장안에서 따뜻한 시그니처 초콜렛을 마실수 있는 날이 오기를... 코로나 안녀어어엉


핫쪼꼬 하쪼꼬 ~~~ 인생은 알수가업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