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7월 신세계 스폐셜원두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블렌드

728x90
반응형



7월이 벌써성큼 다가왔다.
시간도 잘가고 하루하루가 너무 바쁘기도 하다
하지만, 커피는 포기할 수없지ㅎㅎ



단맛이 많이 느껴진다는데 .. 사실 잘 모르겠다.
원두는 약배전 로스팅 된 원두같았다 왜냐면 로스팅 된 색깔이 많이 연했기 때문이다.
사실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대답을 잘 못하기도 해서 혼자 추측해서 결정을 내렸다... ; 에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자 마자 푸륜 ? 적자두 ? 의 풍미가 올라왔다.
정확히는 푸륜의 산미라고 하는것이 더 정확할듯 하다

단맛은 이상하게 잘 느껴지지 않았던거 같다.
오히려 단맛의 풍미와 고소한 풍미가 더있는거 같다.



샷추가한 따뜻한 라떼.

라떼는 사실 쫌 실망스러운 맛이였다.
라떼에는 역시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울리는것 같다.
개인적인 취향에는 이달의 원두가 더 우유와는 잘 어울리는것 같다. ㅎㅎ



마지막으로 , 7월 이달의 원두는 가볍고 청량감있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일반 기존원두로는 아이스 라떼와 라떼를!! 마시는것이 제일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그럴수도 있지만 7월의 원두는 샷추가 하는것이 좋을듯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