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백화점 3월 이달의 원두. 스프링 아로마. Spring Aroma

728x90
반응형

3월의 신세계 이달의 원두( 스페셜원두 ),
스프링 아로마!!!

3월에는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플로럴하고 화사한 느낌의 원두를 내놓는 경향이 있다. ㅎㅎㅎㅎ

매년 신세계 백화점오 꽃을 연상시키는 원두를 내놓는데, 역시 이번에도 화사한 꽃그림의 원두 패키지와 함께 원두를 선보였다.  



플로럴 풍미와, 밀크 캐러멜의 단맛이 상상되는 풍미 그리고 베리류의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이다.

< 근데, 개인컵 가져가면 환경보호에 엄청 적극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가끔 일회용 컵에 담아서 개인컵에 옮긴 다음 일회용 컵 버린다….
왜지??? 이상한 상황에 당황…….!! 다 그런 거 아니고,,, 그날만 그랬던 걸로… >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각보다 굉장히 진한 느낌의 다크로스팅이었다.
아메리카노로 마셨을 때, 밀크 초콜릿의 풍미도 느껴지지만 마지막에 베리류의 산미가 입안에 감돌면서 청량감 있게 마무리된다.

연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샷을 빼는 걸 추천한다.



아이스 카페라테,
과일 산미가 있는 원두는 우유가 들어간 음료와 잘 어울리는데, 그래서 라테에 잘 어울린다. 그리고 우유의 고소함도 정말 잘 살려준다.
ㅎㅎㅎㅎ 다들 산미 있는 커피 싫어한다고 하는데, 산화된 신맛이랑 산미를 다른 것이다!!! 오해 금물!!!


심지어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원두 트렌드도 거의 산미 있는 원두를 들여오는 편,,, ㅎㅎㅎ




이번 달에도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중이다!
원두는 선물용으로도 좋고 집에서 내려마시기도 좋다.
커피에 원두까지 주니, 너무 좋다. ㅎㅎㅎㅎ
백화점 그만 가야 하는데…?!!! 읭?????



그럼 내돈내산 백화점 vip라운지 커피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