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 관광지 추천, 아이와 갈만한 곳 아침미소목장 경치좋은 곳 추천

728x90
반응형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은 항상 코스 짜기 힘든 법!!
그래서 야심 차게 준비한 아침미소 목장!!

찾아가는 길은 많이 구불구불한 편이다.
목장 주변에 가면 주차장도 여러 곳인데, 내가 갔던 날은 날씨가 좋지 않아 비교적 여유가 있었다. 그렇지만 평소에는 사람이 더 많은 듯했다.


외부 음식물쓰레기 반입이 많았던 듯싶다…
가져오지 마세요!! 흑흑


이렇게 생긴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일단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온다.



송아지인데, 생각보다 크다,
심지어 2-5개월이라는데… 너무 크다…
무서웠다… 겁이 많은 편 ;;;



친절하게 설명도 되어있고, 어디까지나 관광객 경험을 위한 곳이니 너무 아가들이 우유를 못 먹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ㅎㅎㅎㅎ



그 뒤를 지나면??!!!!
카페로 가는 길이 있다.
생각보다 소똥 냄새가 강렬하고 너무 추운 날씨라 어서 들어가고 싶었다. ㅎㅎㅎ


소가 앉아있네 ㅎㅎㅎㅎ
맞은편에는 카페에 들어가는 문이 있다.



카페 문 앞에는 송아지 먹이와 소 사료가 있다.  
ㅎㅎㅎ 그렇지만 너무 추워서 줄 수가 없었다. 무섭기도 하고… ㅎㅎㅎ



매장 안에는 커피부터 요구르트 그리고 우유까지 준비되어있었고 간단한 쿠키와 카이 막도 있었다.

요새 카이 막이 인기던데… 천상의 맛까진 아니었던 거 같은데, 왜 난리 일까..? 내가 못하는 집에서 먹어서 그런 것일까 의구심이 들지만 주문하진 않았다. ㅎ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만 받는 것 같았다.



매장은 꽤 넓고 좌석도 많았지만 금세 차 버렸다.
중간중간 핸드폰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었다. 친절한 아침미소 목장 ㅎㅎㅎ



우린 요구르트를 시켰다. 요구르트 정말 맛있다!!!
최고의 맛!!!



창밖을 볼 수 있는 자리가 3-4 자리였는데 운이 좋게  창 밖을 볼 수 있는 자리여서 경치를 잘 감상할 수 있었다. ㅎㅎㅎ


멀리에는 소들도 보이고, 날씨가 춥지 않았다면 좀 더 뛰어놀게 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웠다.



이침 미소 목장의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마켓 컬리 오아시스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요구르트는 주문이 가능한데 다른 유제품들은 아직 주문이 모두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목장에 방문했을 때 사는 것이 좋을 듯하다.  


오늘도 내 돈 내산 여행 후기!!
아이와 함께 너무 즐거웠던 아침미소 목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