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근처카페, 빽다방제주본점 가성비 커피 추천

728x90
반응형

제주까지 가서 무슨 백다방이야!!! 라고 하겠지만,
이번 여행중 방문했던 장소중에 손에 꼽는 곳이 백다방 제주본점이다!!


백다방 베이커리는 초반에 제주에 크게 매장을 냈는데, 계속 오고싶다가 이번에 겨우 오게 되었다. ㅎㅎㅎ
논현동 본점도 있지만 제주본점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입구 뒷쪽 계단? 테라스? 같은 이 곳 때문이다 !!


백다방에서 볼 수있는 바다 풍경!!!
너무 예쁘다 !!!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는데,
빵을 같이 주문할 경우에는 줄서서 주문을 해야한다!


빵종류는 내가 방문한 날은 9가지가 있었고 가격대는 2천원부터 3천원 4천원 !!!! 5천원 넘는 빵이 없었다!
완전 가격도 혜자!! 게다가 백다방 커피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커피니까!!!!



빵두개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그리고 아기우유 이렇게 주문했는데 총 만이천원!!!!

다른 바다뷰 감성카페에 비하면 아메리카노 두잔가격!


번호표를 받고 내번호가 나오면 확인후 픽업하면 된다!



좌석은 널직하고 편안하다!
당연히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가면 된다 !!



창문 사이로 보이는 뷰가 너무 예쁘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제주여행! 다음 여행에도 꼭 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