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서산 맛집, 서산 향원만두, 생활의 달인 만두 서산시청 맛집

728x90
반응형

서산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같이 갔던 일행들이 하나 같이 입을 모아 만두 맛집이 있다고 했다.
마친 서산시청 근처 , 서산시 문화회관에서 멀지 않아 걸어가기 좋은 위치였다. ㅎㅎㅎ






30 년 전통의 향원만두.
생활의 달인에 나오셨다는데, 고수의 향기가 느껴졌다.




매장은 크지 않고 사장님이랑 사모님 두 분이 하시는 것 같았다 !





메뉴는 중화요리집 인거 같기도하고 만두가 메인인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만두전골이 진짜 진짜 맛있다는데, 오늘은 불가..
또링…

만두가격이 5천원!! 단돈 오천원 !!!
7/1 일부터 천원인상 예정이다 !

아쉬운대로…
군만두는 가능하다고 하시길래 군만두를 주문했다.
그리고 탕수육과 잡채밥 !!





사진, 너무 못 찍는… 나는…하..
기본 반찬이 나오고, 열무 김치는 완전 많이 익어서 내스타일 신김치였다 !





처음으로 나온 군만두 !
2인분이라서 많아 보이는데, 많았다 ㅎㅎㅎㅎ

맛은???!!!
만두에 육즙이 가득하고, 나오자마자 뜨겁게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
간이 약간 쎈편이라 간장은 찍지 않아도 괜찮았다 !



그리고.. 탕수육….
너무 맛있어서 먹고나서 정신차린….
하…. ㅎㅎㅎ


요즘 보기힘든 옛날 탕수육 스타일 !
탕수육 반죽도 맛있고, 신기한건 탕수육 소스!!
만두 집이지만 탕수육 맛집이였다 !
탕수육 소스에 고추기름이 들어갔는지 굉장히 매콤하면서 상큼 달달했다 !!
소스에 야채도 많이 들어가서 좋았다 !!





대망의 잡채밥 !!
잡채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꼬들밥과 잘 어울린 중화잡채였다.
후추가 많이 들어간 잡채밥 아주 맛있었다 !!




오랜만에 정겨운 맛집 그리고 생활의 달인 맛집이였다.
서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 !
다른곳에서 식사 하더라도 만두 포장해서 먹어야겠다 !








향원만두 휴무는 매주 월요일 !!!





주소는 명륜 1로 85-7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