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중랑숲 맛집 , 파크 더블유 브런치 맛집 , Park W 다이닝

728x90
반응형

봄이 만연한 5월은 어디든 놀러 가기 좋은 계절!!
오랜만에 중랑구에 있는 중랑숲에 갈 일이 생겼다.
망우역 , 양원역 주변에 중랑숲이 생긴 이후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파크 더블유를 가면서 함께 방문해 보았다 ㅎㅎㅎ 중랑숲 주변 맛집으로 파크 더블유를 가게 된 이유는 애기와 함께 식사하기 위해서였다 ㅎㅎ
한적하고 애기식기나 의자가 구비되어있었기 때문에!!
중랑숲 캠핑장 주변에 있으니 맛집 찾으시는 분들도 도움이 되실 듯!!



약간 오르막 길로 되어있는 입구,
차로 올라갔기 때문에 문제없지만 처음 온 사람들은 당황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일층에는 카페가 있고
식사를 위해서는 이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직원분이 일행의 유모차도 같이 올려주셨다!
친절 하심!!! ㅎㅎㅎ






일층에는 거의 앉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ㅎㅎㅎ
평일이라 그런가.. ㅎㅎ
거의 이층에 앉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렇게 예쁜 공간이 많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ㅎㅎㅎㅎㅎ

때문에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ㅎㅎ


제일 중요한 아기 의자와 아기 식기!!!
아기를 낳고 느끼는 것이, 진짜 식기와 의자가 아주 중요한 것 같았다 ㅎㅎ
파크 더블유 메뉴판,



여기 브런치 메뉴를 시키면
음료도 고를 수 있다!!!
가성비 만점!!!!


다들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
직원분의 추천으로 콜드 프레스 주스를 시켰다.
자몽주스 강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업장으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리코타 샐러드 15.




마이 브런치 17.
젤 많이 시키는 것 같아서 따라 시켜 봄 ㅎㅎㅎ


닭다리살 스테이크& 필라프 18.

음식들 모두 중간 이상은 했다 ㅎㅎ
엄청난 서비스와 퀄리티를 바라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ㅎㅎㅎ 다 먹고 중랑숲 산책도 했는데, 사진이 별로 없는 것은..
너무 더운 날씨에 정신이 없었기 때문이다…
양산 꼭 챙겨가세요!!
중랑숲 주차는 무료!!
아가들이랑 가기 좋은 곳! 가족 나들이로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