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백화점 vip 라운지 다과 (4월 다과 )

728x90
반응형



4월에도 열심히 출석한 vip 라운지!!
맛있는 간식이 많았다 ㅎㅎㅎ

커피 한잔과 함께 즐기는 다과는 배고픔을 살짝 달래줄 때도 아주 요기 나다 ㅎㅎㅎ






통밀 한입 쿠키

약한 버터향이 나는 마가레트 맛 과자이다.
촉촉한 느낌은 아니다 ㅎㅎ




미니 단팥 모나카

익히 알고 있는 모나카 맛이다
제일 반가운 다과 ㅎㅎㅎ 모나카를 좋아해서 (할머니 입맛 ;;) 그렇지만 미니미니 사이즈라 아쉽다!!






땅콩 와다닥

아몬드 와다닥 깨끼둥에 이은 고소한 쿠키이다 ㅎㅎ
와다닥이란 이름이 귀여운데,
진짜 바삭을 넘어 살짝 딱딱하다 오독오독 천천히 씹어 먹어야 한다 ㅎㅎㅎㅎ






한 줌 견과


견과류를 주는 건 굉장히 반가운 일이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젤 건강한 느낌의 간식!! ㅎㅎㅎ





Vip라운지 열심히 갔는데, 이번 달 새로운 다과는 여기까지!!

이전의 다른 다과가 궁금하다면???!!!!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02

신세계 백화점 vip 라운지 다과 (2022년2월찍은사진들)

신세계 백화점에는 vip 라운지가 여러개 있는데, 그중에서 멤버스 라운지 (골드등급) 에서 받은 다과사진을 모아보았다 ㅎㅎ 신세계 강남점, 본점, 하남의 vip라운지 (멤버스라운지) 에서 받은 다

everyday-pooh.tistory.com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16

신세계 백화점 vip 라운지 다과 (3월 다과모음)

신세계에서 커피만 먹느냐 !! 절대절대 !! 매번 바뀌는 다과가 받을 때마다 궁금하고 기대된다 ㅎㅎㅎㅎㅎㅎㅎ 매장에서 마시면 나갈 때 다과를 따로 챙겨주고 테이크아웃을 하면 음료와 함께

everyday-pooh.tistory.com




2,3 월의 다과도 구경하세요 ~~~~













728x90
반응형